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미국의 대표 시계 브랜드 ‘타이맥스(TIMEX)’에서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스포츠인 들을 위한 칼로리 계산 시계(Health Tracker series)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로이 출시되는 칼로리 계산 시계는 활동센서를 이용하여 걸음을 인식하고 이동거리를 계산하며, 다이어트 다이어리 기능은 하루 단위의 칼로리를 표현한다.
걸음, 거리, 활동 시간 및 칼로리 소모량을 표현하며 워크 아웃은 경과시간, 이동거리 그리고 slow/fast/med 와 같이 페이스의 속도를 표현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카운트다운 타이머는 수화 작용 및 타임아웃 기능을 제공하고 Miles/km, 걸음 혹은 칼로리 양을 자신에 맞춰 세팅 가능하다.
목표 설정 세팅은 남은 활동량 혹은 칼로리 흡수에 관현 정보를 제공한다.
보폭은 자신의 특성에 맞춰 설정할 수 있는데, 보통의 일반적 길이를 이용하거나 셋업 모드를 통해 자신만의 보폭 설정이 가능한 편리함을 갖췄다. 이외에 2타임 좀 모드, 3개의 알람(데일리/평일/주말), 50m 방수 등의 기능도 함께한다.
보다 과학적인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손목의 워치로 칼로리 계산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돈만 벌면 된다’ 기타 예방 접종 권하는 사회
· 피자헛, 피자가 뜨겁지 않으면? ‘공짜’로 드려요
· 파워 블로거, 강사, 모델 등 이색 오디션 열풍
· 올 가을 글리터룩으로 과감하게
· 어린이 영양제 제대로 선택하고 있나요
· 초등중간고사 100점받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