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는 ‘럭셔리 아시아 세일’ 프로모션을 런칭하고 아시아의 3성급 이상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미국이나 유럽의 중급 호텔에서 하루 머물 가격이면 아시아의 3성급 이상의 유명 고급 호텔에서 평균 5일 이상 머물 수 있다는 기본적인 호텔간 가격 차이에 착안하여 익스피디아에서 아시아 지역 국가에 전략적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의 경우, 미국이나 유럽에 비해 상대적으로 휴가가 짧아 이동 시간만 하루 이상 걸리는 먼 구미나 유럽, 남미 보다는 가까운 아시아 국가로의 휴식형 해외여행을 즐기는 여행객 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서 한국인 맞춤 프로모션인 셈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익스피디아 코리아 홈페이지 에서 진행되며, 홍콩, 싱가포르, 세부, 오사카, 방콕, 상해, 도쿄, 마닐라, 발리, 서울, 쿠알라룸푸르 등 한국인이 주로 방문하는 아시아 주요 도시의 3성급 이상 유명 고급 호텔이 판매 대상이다.
연말연시의 성수기에도 큰 가격의 변동 없이 판매가 진행돼 이번 연말에 가까운 해외 도시로의 ‘신년맞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댄 린(Dan Lynn) 익스피디아 아시아 CEO는 “아시아는 가까운 곳에서 편하고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기 원하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휴가지“라며, “익스피디아에서 전략적으로 선보인 럭셔리 아시아 호텔 세일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하고 올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자필 편지’로 안부인사 전해 화제
· 나도 제임스 딘처럼.. 올 가을 레더 재킷 하나면 충분!
· 현대차, 보험료 50% 할인 ‘SAVE 보험료’ 프로그램
· 임신 및 출산에 대한 올바른 상식 알려드려요
· 통조림서 내분비교란 의심 물질 '비스페놀A'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