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두드림2U통장과 두드림통장, 그 밖의 개인 입출금 예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 기간 동안 개인 입출금 예금에 새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1번의 추첨 기회를 얻게 되고, 11월말 과 12월말 잔액 기준으로 1천만 원 단위당 1번씩의 추가 응모기회를 추가로 갖게 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경품 추첨을 통해 400만 원 상당의 샤넬백(2명), 90만 원 상당의 샤넬 지갑(30명), 홍콩달러를 발행하는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의 로고가 찍힌 행운의 황금주화 1돈(293명) 및 3돈(40명) 등을 모두 365명의 고객에게 증정하게 된다.
SC제일은행 CB마케팅부 안재범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을 위해 늘 묵묵히 희생하는 가정 주부들에게 기분 좋은 행운을 안겨드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 기회를 통해 SC제일은행의 입출금 예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으면 좋겠다”라고 이벤트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두드림2U통장은 두드림통장을 업그레이드한 월복리 입출금 예금상품으로 △입금 후 최초 30일까지는 연 0.01% △31일부터 180일까지는 연 4.1% △180일 이후로는 연 3.3% 등의 예치기간별 금리(세전)가 적용된다.
지난 4일부터 입금 기간이 31일 이상인 예치금의 금리가 종전보다 0.3%포인트 인상됐다. 따라서 현재의 대내외 경기 상황을 고려해 적절한 투자처를 찾는 동안 높은 금리로 단기 여유자금을 예치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두드림통장은 SC제일은행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월 복리 자유 입출금 통장이다. 예치 건별로 30일간은 연 0.01%, 31일 이후부터는 연 3.33%가 적용된다.
전국 모든 은행의 자동화기기 (CD/ATM)의 출금 수수료를 비롯해 인터넷뱅킹 및 텔레뱅킹 수수료, 창구 당행 이체 수수료, 정액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 은행업무 시간 외 자동화기기(CD/ATM) 현금 인출 및 당행 이체 수수료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수료를 면제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자필 편지’로 안부인사 전해 화제
· 나도 제임스 딘처럼.. 올 가을 레더 재킷 하나면 충분!
· 현대차, 보험료 50% 할인 ‘SAVE 보험료’ 프로그램
· 임신 및 출산에 대한 올바른 상식 알려드려요
· 통조림서 내분비교란 의심 물질 '비스페놀A'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