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인천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는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이탈리안 쉐프 빈센조 가티(Vincenzo Gatti)를 초청해 이탈리안 음식과 와인의 향연을 선보인다.
올해로 30살의 열정적인 쉐프 빈센조 가티는 네덜란드, 독일, 두바이를 거쳐 현재는 중국의 경제도시 심천의 쉐라톤 푸이앙 호텔에서 이탈리아의 전통과 그의 열정이 담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남부 뿔리에제 출신의 가티 쉐프는 ‘Authentic Family Style Italian Cuisine’이라는 주제로 이탈리안 가정에서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을 준비했다.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구운 가지 요리, 뿔리에제 스타일의 신선한 해물 스프, 성게와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스파게티, 조개와 브로콜리, 방울 토마토를 곁들인 오레끼에떼, 홍합과 아티초크 리조또, 그리고 메인요리로는 루꼴라, 방울 토마토와 파마산 치즈 샐러드를 곁들인 립 아이 스테이크, 허브, 아티초크, 감자와 함께 즐기는 양갈비요리가 준비된다.
가티 쉐프가 준비한 초콜릿과 바닐라 크림을 얹은 크리스피 퍼프 페스트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구운 애플 케익도 맛볼 수 있는 기회이다.
에피타이져와 파스타, 리조또, 메인, 그리고 디저트 단품메뉴의 가격은 1만2천부터 4만5천원까지이며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11일에는 ‘Italian Lunch at Home’이라는 주제로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가격은 요리강좌와 점심 식사 포함하여 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정원은 1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탈리안 가정식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더불어 14일에는 ‘바다와 육지의 대화’라는 테마로 가티 쉐프와 쉐라톤 인천 호텔의 전문 소믈리에가 함께 엄선하여 구성한 5가지 코스와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되는 와인 디너가 예정되어 있다.
예약 및 문의: 베네 레스토랑 032)835-1716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고소영, ‘자필 편지’로 안부인사 전해 화제
· 나도 제임스 딘처럼.. 올 가을 레더 재킷 하나면 충분!
· 현대차, 보험료 50% 할인 ‘SAVE 보험료’ 프로그램
· 임신 및 출산에 대한 올바른 상식 알려드려요
· 통조림서 내분비교란 의심 물질 '비스페놀A'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