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클리닉 브랜드 싸이닉이 ‘아쿠아 EX 스팀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싸이닉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 EX 젤리 에센스 워터’와 ‘젤리 크림’의 뒤를 잇는 야심작으로, 신개념 ‘스팀유화공법’이 피부에 업그레이드된 보습력을 선사한다.
‘스팀유화공법’이란,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가 만나 크림화되는 유화과정에 순수한 스팀을 직접 주입해 에멀전화시킨 것으로, 그 어떤 수분 제품보다 부드럽고 윤기 있는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청정섬 제주에서 무농약, 무공해로 재배된 알로에를 직접 추출한 알로에잎수와 하와이안 해양 심층수로 이루어진 마린 알로에 워터 20% 함유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주고 제주 구아바잎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함유로 피부의 수분 보호막 형성 및 보습을 극대화 했다.
이밖에도 피부에 올바른 5가지 씨드 콤플렉스 BSW와 5가지 에코 씨드 오일 콤플렉스 BSO가 피부를 안팎으로 세심하게 관리해주며 파라벤, 색소, 계면활성제 등의 5無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쿠아 EX 스팀 에센스 워터’는 고보습의 3in1 뿌리는 에센스 워터타입으로 스킨과 로션, 에센스의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다. 보습 스킨층과 스팀 에멀전층이 만난 영양감 있는 제형이 부드러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며 미세한 분사력이 건조한 부위 없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흡수된다.
‘아쿠아 EX 스팀크림’은 싸이닉 NO.1 수분 크림의 전설을 이어갈 신제품으로 스팀 유화공법으로 슈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해양심층수 수분보호막으로 한층 더 보습력이 강화되어 피부속까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지켜준다.
건성피부를 위한 강력한 수분 클리닉 ‘아쿠아 EX 스팀 2종’은 11번가와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송혜교 화보 공개, 뽀글 머리 굴욕? '그런거 몰라요'
· 모유만 먹이는 산모 34%에 불과
· 건강 밥상 흔드는 주부의 잘못된 식습관
· 정혜영-션, 부러운 연예인 부부 1위
· 스타일이 돋보이는 내 남자의 가을 수트 연출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