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과 함께 수능 시험도 대비해야 하는 고등학교 과정은 중학교에 비해 체감 난이도가 훨씬 높다.
얼마 전 전국 고교생 41만 명을 표본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고등학교 3년 동안 2개 등급 이상 성적을 올린 학생은 전체의 1.8% 밖에 되지 않았다. 대부분은 오히려 성적이 떨어지거나 유지하는 수준에 머물렀다.
때문에 고등학교에 들어가기 전 주요 과목에 대한 기초학습은 필수다. 고등 교과과정을 전혀 대비하지 않은 채 입학을 하면 가장 중요한 첫 시험 때 제대로 성적을 내지 못함은 물론 빠르게 진행되는 수업조차 따라가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이에 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는 아직까지 고등 선행학습을 시작하지 못한 중3 학생들을 위해 고등 선행학습 패키지 ‘1등급 스타터 팩’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등급 스타터 팩은 성공적인 고등학습 시작을 위해 기초선행과정, 내신 본과정, 영어집중과정, 수학심화과정 등 기초부터 심화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초선행과정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주요 과목에 대한 기초학습이고, 내신 본과정은 비상교육의 베스트셀러 교재(완자, 오투, 한끝, 개념플러스유형)를 통해 1학기 전체 강좌를 들을 수 있는 내신 대비과정이다.
영어집중과정은 문법, 듣기, 독해 등 주요 영역의 베스트 강좌를 묶어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대입의 성패를 가르는 수학은 고등수학 1년 전 범위와 수학1 과정을 심화과정에 담았다.
패키지 가격은 위의 네 과정, 총 109개 강좌를 포함해 17만원이다.
일반적으로 한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금액으로 전 과목 기초, 내신, 심화과정을 섭렵할 수 있다는 뜻이다. 강좌를 모두 듣고도 고1 중간고사에서 원하는 성적을 얻지 못하면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조건도 내걸었다.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공부중독 노트와 필기구로 구성된 ‘굿럭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타터 팩은 오는 11월 1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구입 후부터 내년 3월 9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셔플킹 장근석도, 댄디 도니도 입는다!! 화제의 패턴 분석
· 아삭, 달콤한 사과로 디저트 요리 솜씨 뽐내볼까?!
· 조기분만, 임신 35주 이후가 안전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환절기, 아이들 면역력을 높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