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Life & Culture

대한민국 청충을 위해 준비했다 ‘S20 청춘 페스티벌’

입력 2011-10-13 10:09:45 수정 2011101310103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최근 방황하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해 신개념 강연 페스티벌인 ‘S20청춘페스티벌’이 오는 11월 5일 토요일 오후 2시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팅 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S20청춘페스티벌’은 20대 고객을 위한 금융브랜드인 ‘S20’을 출시한 신한은행과 신개념 강연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마이크임팩트가 S20 브랜드 문화활동의 일환이다.

신한은행은 신한S20통장 및 체크카드 출시와 더불어 강연회, 콘서트, 해외봉사활동 등 20대고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웹사이트 및 주거래제도를 개발하여 20대 고객들과의 장기적인 소통을 위하여 노력 중이다.

이번 ‘S20청춘페스티벌’은 특히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모든 청춘들을 대상으로 명사의 강연과 국내 유명 가수의 공연 등을 함께하는 새로운 문화의 장으로 재미와 감동, 음악과 이야기를 통해 청춘들을 위로하고 응원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S20청춘페스티벌’에서는 청춘들이 롤모델로 삼고 그들의 스토리를 듣고 싶어 하는 멘토들의 강연과 공연이 이어진다. 1차로 공개된 연사 라인업에는 SBS ‘기적의 오디션’의 ‘이범수’와 열정적인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가 포함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2차 라인업에는 삼성출신의 코미디언 도니도니 ‘정형돈’과 뽀로로 신화를 만들어 대한민국 1등 캐릭터로 전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최종일’ 대표도 청춘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3차 라인업을 통해서는 여성스피치로 젊은이들에게 많은 도전정신을 깨우고 있는 ‘김미경’과 슈퍼스타K로 가수의 길을 걷고 있는 ‘장재인’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가장 핫한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 인디계의 전설 ‘몽니, 델리스파이스’ 등도 콘서트에 참가해 분위기를 한껏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교수법 전문가이자 교육멘토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조벽’ 교수도 젊은이들의 열정을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이어 무대를 장식할 5차 라인업은 일주일 내 ‘S20 청춘 페스티벌’ 공식블로그(www.youthfestival.co.kr)와 마이크임팩트 홈페이지(www.micimpact.com)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마이크임팩트 한동헌 대표와 신한은행 S20 브랜드담당자는 “청년 실업, 88만원 세대 등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춘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강연 내용과 인상적인 예술 퍼포먼스를 통해 청춘들에게 지적 감성적 만족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취지를 전했다.

‘S20 청춘 페스티벌’ 티켓은 11번가와 소셜커머스(추후 공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을 위해 쓰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공식 블로그와 마이크임팩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우리 아이가 최고”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13일 개막
· 소녀시대 VS 아이유 같은 옷 다른 컬러, 대세는 야상!
· 어린이 적금 뭐가 좋을까?
· 김하늘-장근석, ‘부산’을 올킬한 최강 커플
·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의 조건
· 여름 물건, 잘 정리해야 내년에 또 만난다
입력 2011-10-13 10:09:45 수정 2011101310103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