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므라이스 3분소스’ 3종(소시지, 미트볼, 햄버그)을 출시했다.
‘오므라이스 3분소스’는 토마토와 양파를 오랜 시간 볶아 만든 특제소스에 소시지, 미트볼, 햄버그와 양송이버섯, 스위트콘 등을 푸짐하게 넣어 만든 프리미엄 오므라이스 소스 제품이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은 고급 레스토랑 또는 오므라이스 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수준의 맛있는 소스와 큼직하고 풍부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으며, 볶음밥이 아닌 일반 밥에 계란 지단과 함께 담아먹으면 오므라이스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레토르트 고급 제품의 판매와 오므라이스 전문점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자녀를 키우면서 제품의 맛과 영양을 중시하는 30~40대 주부층은 물론, 간편 요리를 즐기는 10~20대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오므라이스 3분소스’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풀고 구매 인증샷을 보내주는 고객 471명에게는 갤럭시 Tab 10.1, UCC 커피 골드 스페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11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개막··· 경품 ‘풍성’ 관람객 ‘북적’
· 소녀시대 VS 아이유 같은 옷 다른 컬러, 대세는 야상!
· 어린이 적금 뭐가 좋을까?
· 김하늘-장근석, ‘부산’을 올킬한 최강 커플
·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의 조건
· 여름 물건, 잘 정리해야 내년에 또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