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드라마와 ‘소·주커플’의 애틋한 멜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오직 그대만’이 관객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영화 ‘오직 그대만’은 전직 복서 철민(소지섭)과 사고로 시력을 잃어가는 정화(한효주)가 만나 운명을 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다.
개봉을 앞둔 ‘오직 그대만’은 관객들을 위해 ‘소·주커플 로맨틱 패키지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5일까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예스24와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오직 그대만’을 예매하면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선물 구성에 따라 소지섭과 한효주의 이름을 딴 3가지 버전의 패키지가 준비되어 선택의 재미까지 전한다.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진행하는 ‘소지섭 로맨틱 패키지’는 CPK 식사권과 와인, 꽃바구니, 배우 친필 싸인 포스터 및 포토다이어리 등으로 구성됐다.
네이버의 ‘한효주 로맨틱 패키지’에 응모하는 관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효주가 모델로 활동하는 러브캣 가방과 액세서리,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 숙박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부산국제영화제에 이어 평일 유료 시사회까지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한 ‘오직 그대만’은 오는 10월 20일, 관객들을 만나러 올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11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개막··· 경품 ‘풍성’ 관람객 ‘북적’
· 피부미남이 되기 위한 피부관리 10계명
· 김혜수, 하의실종 섹시 패딩 점퍼
· 가을 필수아이템 트렌치코트의 특별한 변신
· 자동차 제작결함 신고, 지엠 대우가 ‘최다’
· SC제일은행, 직장인을 위한 ‘타임(TIME) 카드’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