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인글리쉬 주니어, 겨울방학 해외어학연수 개최

입력 2011-10-17 14:26:48 수정 2011101714270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교육전문기업 더존E&H는 영어회화와 수학, 그리고 여유시간을 활용한 음악&피아노 교육까지 전인교육 개념을 접목한 신개념의 인글리쉬 주니어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집중적인 영어학습과 언어학습능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음악 감성교육을 하나의 커리큘럼으로 기획한 점이 특징이다.

인글리쉬 주니어 해외어학연수는 TESOL자격을 기본적으로 보유한 엘리트 그룹 내에서 선발된 원어민 강사의 1:1 수업으로 진행된다.

하루 8시간 진행되는 어학학습은 학습자의 성향과 수준에 따른 맞춤수업과 그룹수업으로 진행되며, 효과적인 집중학습이 가능하도록 4시간씩 배분했다.

기초학력능력이 형성되는 초등학교 시기는 학습과목과 함께 올바른 학습법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해외어학연수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의 중요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근 효과적인 자녀교육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예체능(음악) 학습기반을 통한 창의력 발달의 연계학습도 준비돼 있다.

최근 국내에 도입된 세계적 명성의 음악교육 프로그램 뮤직큐와 어학학습을 연계한 프로그램은 선진화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다수의 연구논문을 통해 언어 기억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된 음악교육을 영어수업에 접목하여 연수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학기를 대비하여 격일제로 진행되는 수학교육은 선행학습으로 구성됐다.

필리핀 현지 내 부촌인 알라방에 위치한 연수원은 환경변화에 민감한 어린 자녀들에게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며 새롭게 문을 연 어학원은 영어와 수학, 음악 등 각 클래스에 최적화된 교육시설을 갖추었다.

원어민 강사와의 1:1 맞춤 수업을 위한 교실 42개, 그룹 수업 교실 8개는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다양한 외국도서가 구비된 독서실과 독립된 휴게공간을 마련해 쾌적한 학습환경을 극대화했다. 주말마다 진행되는 체험학습은 개방적인 사고력 함양과 글로벌 감각의 향상을 위해 다양한 테마로 마련됐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등록이 가능한 인글리쉬 주니어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은 기간에 따라 4주와 6주,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각 프로그램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해외연수기간 염려스러운 자녀의 건강과 생활은 실시간 화상통화가 가능한 포앤비 화상프로그램을 통해 정기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더존E&H는 홈페이지를 통해 인글리쉬 주니어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의 할인혜택을 비롯한 무료 교재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글리쉬 회원에게는 신청 프로그램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2인 이상 등록 시 추가 동반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또한 연수에 필요한 수학교재 및 티셔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글리쉬 주니어 해외어학연수에 대한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 및 사전신청은 인글리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올 가을 복고 열풍 속 도트가 뜬다!
· 옥션, 햅쌀 출시 기념 무료 증정 이벤트
· 스티브 잡스가 택한 ‘터틀넥’의 스마트한 매력
· 20~30대도 잘 모르고 쓰는 생리대?
· 아웃백과 ‘카톡 친구’해볼까? 음료 쿠폰은 ‘덤’

입력 2011-10-17 14:26:48 수정 2011101714270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