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종합병원에 환자용 전문식품을 공급하는 한국메디칼푸드에서 20일, 등산 아웃도어 필수영양식 ‘파워웰’(Power Well)을 출시했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국민은 급팽창했지만 사실, 등산 아웃도어 먹거리는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별다른 변화 없이 김밥, 오이 등 포만감을 충족시켜주는 음식들뿐이다. 아웃도어의 여러 부분이 전문화 되었듯이, 이제는 이러한 소풍식에서 벗어나 보다 전문화되고 균형 잡힌 영양식 섭취로 하루의 등산을 더욱 활기차게 즐길 수 있는 식품의 개발이 절실했다.
신상품 ‘파워웰’은 3대 영양소 외에 비타민 6종, 무기질 2종, 글루타민, 타우린을 함유해 영양의 불균형을 방지하며, 운동 전ㆍ후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고갈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어 신개념 다이어트 웰빙푸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메디칼푸드 15년의 기술과 신뢰로 생산되는 ‘파워웰’의 17가지 영양소는 빠른 체내흡수로 신속한 피로 회복과 전해질 보충, 지구력 향상, 근육의 피로 감소 및 활기 충전, 원활한 에너지대사로 다이어트 효과 증진,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파워웰’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성과 체질에 맞게 설계된 최적의 영양식이다. 히말라야나 백두대간, 둘레길, 인공암장 등에서 휴대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행동식이며, 45g의 적은 양으로 200kcal의 고열량을 낸다. 검은깨맛의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이번 신상품은 등산 아웃도어 식품의 혁명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수입식품을 대체하는 아웃도어 뉴트리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섭취방법은 찬물이나 더운물 150㎖(종이컵 3/4)에 ‘파워웰’을 수프나 죽처럼 잘 저어서 먹으면 된다. 판매처는 아웃도어 브랜드샵이나 전국의 유명 등산장비전문점에서 취급하며 근교산행, 종주산행, 캠핑, 겨울철산행, 원정등반, 낚시, MTB, 해외여행, 자연재난 시 비상식량, 헬스클럽, 다이어트, 임산부, 야간근무자 등에게 적절한 영양식이다. 가격은 낱개 1포에 2,800원이고 4포입 1팩은 1만원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혜수, 레드 카펫 여왕 반전 드레스로 귀환
· 상견례 스타일링 고민? 드라마 속 그녀들에게 배워보자
· 손글씨 예쁜 女스타 1위, ‘2NE1 산다라박’
· 홈쇼핑은 벌써 겨울, 월동상품 ‘잘 팔리네’
· 김연아, 장윤주 독특한 매력의 그녀들!!
· 올 가을 슈즈, 남자는 남자답게, 여자도 남자답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