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KAL투어는 헤밍웨이가 가장 사랑한 나라인 쿠바 일주 여행 신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쿠바는 중앙아메리카 카리브 해 서부에 있는 국가로, 600개의 작은 섬으로 구성된 나라이다.
오랜 슬픔의 역사를 간직한 쿠바는 문학의 아버지 헤밍웨이가 가장 사랑한 나라였으며, 혁명가 체 게바라의 나라이기도 하다.
또한 카리브 해의 흑진주라고 불리면서 그 아름다움으로 여행자들에게 동경의 대상으로 알려진 곳이다.
이번 여행 상품의 여정은 헤밍웨이 하우스가 있고 수도 혁명의 흔적들이 남아 있는 아바나를 비롯하여 카리브의 작은 항구 도시 씨엔푸에고스, 혁명가 체게바라의 도시 산타클라라, 카리브 해의 휴양지 바라데로 등 쿠바의 핵심적인 관광지들로 이루어 졌다.
헤밍웨이의 소설 ‘노인과 바다’의 실제 배경이 된 고히마르 관광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캐나다 토론토를 경유하므로 토론토 시내와 나이아가라까지 여행할 수 있다.
9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진관광 단독 10일 일정인 경우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비냘레스가 포함된다.
한진관광 KAL투어의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살사처럼 정열적이고 신비한 매력을 지닌 쿠바를 여행하는 상품이다. 헤밍웨이가 죽을 때까지 잊지 못했던 카리브 해의 흑진주 쿠바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1566-1155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혜수, 레드 카펫 여왕 반전 드레스로 귀환
· 상견례 스타일링 고민? 드라마 속 그녀들에게 배워보자
· 손글씨 예쁜 女스타 1위, ‘2NE1 산다라박’
· 홈쇼핑은 벌써 겨울, 월동상품 ‘잘 팔리네’
· 김연아, 장윤주 독특한 매력의 그녀들!!
· 올 가을 슈즈, 남자는 남자답게, 여자도 남자답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