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짱 열풍을 몰고 온 장근석의 공식 어플이 전격 출시된다.
19일 NHN과 장근석이 손잡고 내놓은 ‘장근석 공식 어플’은 네이버의 독자적인 스마트폰 앱 개발 플랫폼 ‘NAVER App Studio’를 활용해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이다.
어플리케이션은 무료 앱과 유료 앱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등 4개국의 언어를 지원함으로써 한국, 일본을 넘어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 팬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무료 앱 ‘Jang Keunsuk Lite’에는 장근석과 관련된 사진, 동영상, 프로필, 뉴스가 제공된다. 네이버 재팬이 운영하는 커뮤니티서비스(http://cafe.naver.jp)와 연계된 장근석 전용 커뮤니티에서 팬들 간의 정보 교환과 교류도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유료 앱 ‘Jang Keunsuk’에는 무료 앱 제공 서비스를 포함해 장근석의 투어, 출연정보 등 최신 스케줄이 추가로 공급된다. 특히, 유료 앱 한정으로 제공되는 ‘장근석의 메시지’는 어플 사용자가 직접 그의 글에 댓글을 달 수 있으며, 장근석 또한 사용자에게 직접 답을 할 수 있다.
관계자 측은 ‘이번 어플은 한류스타 장근석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신속하고 양질의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며, 장근석 본인이 직접 팬들과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과 아시아 각국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근석의 실시간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혜수, 레드 카펫 여왕 반전 드레스로 귀환
· 상견례 스타일링 고민? 드라마 속 그녀들에게 배워보자
· 손글씨 예쁜 女스타 1위, ‘2NE1 산다라박’
· 홈쇼핑은 벌써 겨울, 월동상품 ‘잘 팔리네’
· 김연아, 장윤주 독특한 매력의 그녀들!!
· 올 가을 슈즈, 남자는 남자답게, 여자도 남자답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