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어퓨(A’PIEU)’는 소년의 순수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동시에 발산하는 아이돌 그룹 ‘비스트’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어퓨(A’PIEU)’는 ‘스무 살의 순수’ 라는 컨셉으로 10대 후반부터 20대 초중반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어퓨는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비스트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순수함과 트렌디함을 접목시킨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시키겠다는 전략이다.
현재 어퓨는 드라마 계백에서 은고의 어린 시절을 연기해 주목 받은 배우 ‘박은빈’이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며, 국내 최정상 남자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의 이번 만남을 통해 어퓨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하게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 허성민 팀장은 “비스트는 가수뿐만 아니라, 작사/작곡, 드라마, 예능 등에서 특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며 “소년 같은 감성과 남성적인 강렬한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비스트의 매력이 순수함과 건강한 에너지를 트렌디한 감성에 접목시킨 어퓨의 컨셉을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전했다.
한편, 비스트는 박은빈과 함께 촬영한 감각적인 브랜드 영상을 통해 어퓨 대표 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사랑스런 그녀 ‘유진’의 무대 뒤 모습은?
· 무리한 다이어트, 휜다리 등 체형 불균형 가져와
· 같은 옷 다른 느낌, 귀요미 ‘수지’ VS 건강미인 ‘이시영’
· 위메프, ‘원클릭’ 미사용 쿠폰 환불해 줍니다
· 장근석과 메시지 주고받자, ‘장근석 공식 어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