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유럽으로 여행을 떠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포함된 ‘ONE+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상품명 앞에 ‘ONE+1’이 표시된 유럽상품을 선택한 여행자에 한하여 진행된다.
선택관광을 포함하게 되면 동반자 선택관광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과 초특가의 가격에 다수의 유럽 출장 경험을 보유한 유럽전문 인솔자가 배정되는 것이 핵심이다.
유럽 12개 각 상품에 포함된 로마 벤츠투어나 비엔나음악회, 플라멩고, 안탈랴 유람선 옵션을 선택하면 동반자 1인은 동일한 선택관광이 무료로 가능하고, 유럽전문 인솔자의 배정으로 정확하고 풍부한 유럽문화에 대한 이해로 다양한 정보와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중 더욱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두 가지 상품을 소개한다.
‘플라멩고 ONE+1국내선 2회 스페인/포루투갈10일/바르셀로나 HOLA열정과 낭만으로의 초대’ 상품은 한때 세계역사의 중심이었던 스페인/포루투갈 이베리아반도 완전 일주 상품이다.
특히 가우디와 피카소를 배출했던 바르셀로나를 포함하며 스페셜 특전과 항공특전, 호텔특전을 제공한다.
스페셜 특전으로는 현지에서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한 단체당 3명에게 ‘올리브오일’을 증정하고, 항공특전으로는 국내선 항공인 대한항공 2회 이동(말라가-바르셀로나/바르셀로나-마드리드 구간), 호텔이 있으며, 스페인 그라나다 특전으로는 전 일정 1급(4성)사용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안탈랴 유람선 ONE+1 품격 터키일주9일/특급호텔2박UP+안탈랴+트로이목마’ 상품은 로마시대부터 오스만제국까지의 세계적인 문화재가 잘 보존 되어진 터키 일주 상품이다.
이스탄불까지 직항으로 이동하며, 이와 함께 전 일정 1급(4성)호텔에서 투숙하고, 특급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 1544-52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