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피부 나이를 젊게 만드는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입력 2011-10-24 14:31:59 수정 201110241432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우수한 보습 효과에 풍부한 영양감과 피부탄력 강화 효과를 더한 스킨케어 라인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6종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피부 나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보습·탄력·영양 스킨케어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피부 속 깊이 생명력과 촉촉함을 되돌려주는 ‘아르간 트리 커넬 오일(Argan Tree Kunnel Oil)’을 주성분으로 함유했다.

여기에 부활초에서 추출한 스템셀 캘러스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에너지를 전달해준다. 또 보습에 탁월한 특허성분 피토-올리고(Phyto-Oligo) 성분도 적용, 12시간 이상 촉촉함이 지속되는 뛰어난 보습 효과까지 갖췄다.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의 주성분인 아르간 오일은 북아프리카 모로코 남서부 아르간 나무에서 추출한 오일로 공기 중 수분을 빨아들여 탁월한 보습 효과를 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강화해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프랑스, 영국 등지에서는 그 효능을 인정받아 식용 및 바디케어에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다.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은 저온압착으로 얻어낸 엑스트라 버진 100%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사용했다.

또한 식물의 줄기세포인 캘러스(Callus)가 풍부한 부활초에서 추출한 ‘스템셀 캘러스’ 성분을 더했다.

부활초는 건조한 사막에서 최소한의 수분만으로도 푸른 잎으로 되살아나는 신비의 식물로 강력한 생명력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피부의 자연 보호막을 강화시켜주고 보습 효과를 높여주는 로즈힙, 달맞이꽃, 칼렌듈라, 보리지 등 천연 추출 유기농 오일과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특허성분 피토-올리고(Phyto-Oligo) 성분 등도 함유됐다.

이번에 출시된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은 토너 및 에멀전, 에센스 세럼, 크림, 아이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르간 오일이 10% 고농축 함유돼 있는 ‘플로리아-뉴트라 에너지 미라클 세럼’이 대표 제품. 오일 젤 타입의 고영양 에이징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회복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로즈힙 등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콤플렉스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유연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강하게 가꿔 준다고.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토너’는 비타민 A, C, E, F 농축 영양 캡슐이 피부 도포 시 터트려져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의 모이스처라이징 효과가 뛰어나다.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에멀전’은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피부 속까지 촉촉한 보습력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쫀득한 탄력감을 제공하는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에센스’ 와 피부 속 건조 및 탄력저하를 근본적으로 막아주고 피부 생기를 더해주는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크림’,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아이크림’ 등의 제품도 함께 구성됐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박재범 팀장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심층 설문 조사결과를 반영해 모든 여성들이 공통적으로 바라는 탄력 있는 보습 케어 및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특별한 스킨케어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효능 고급 원료인 아르간 오일의 우수한 효과로 고보습과 고탄력과 풍부한 영양을 실현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라인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승기-한효주, 단풍여행 가고 싶은 연예인 1위
· 주부 50% 이상 ‘올해는 김장 안할래요’
· ‘모찌피부’ 서우, ‘피부관리법’ 대공개
· 등 푸른 생선, 임산부는 주1회만 섭취해야
· 변신의 귀재 김민희, 이번엔 프랑스 여배우로 변신

입력 2011-10-24 14:31:59 수정 201110241432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