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남자의 스타일을 리드하는 제일모직 갤럭시가 국내 남성복 브랜드 최초로 연예 및 문화계를 대표하는 3인의 여성을 초빙하여 토크쇼 형식의 ‘The Timeless Talk’ 콘서트를 개최한다.
‘Timeless Classic’을 모토로 하는 남성복 대표 브랜드 제일모직 갤럭시는 갤럭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Classic`을 문화코드화 해 ‘Classic Culture’를 만들어가고자 한다.
‘갤럭시 Timeless Classic’ 시리즈의 F/W 시즌 행사로 사회적 리더의 옆엔 리더를 만드는 아내의 현명한 내조가 있어 왔음에 착안해 남편을 위한 센스 있는 조력자로서의 현명한 아내를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11월 21일(서울,코엑스 오디토리옴)과 24일(부산 벡스코)에서 총 2,000명의 고객을 초대 해 갖는 이 토크쇼에선 패셔니스타이자 내조의 여왕인 ‘김남주’와 발레리나 ‘강수진’, 이미지 컨설턴트 ‘홍순아’가 출연해 패션과 문화, 그리고 매너를 주제로 남편의 성공을 바라는 아내들을 위한 다양한 팁을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The Timeless Talk’의 피날레 공연으로 이루마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도 있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에 빠져볼 기회도 될 것이다.
이번 행사의 참여방법은 11월 13일까지 전국 갤럭시 매장을 방문하여 티켓응모 하면 된다.
응모권에 강연자에게 묻고 싶은 스타일에 관한 질문을 작성할 수 있어 ‘The Timeless Talk’ 콘서트에서 그 답을 출연진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14일부터 개별통보 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올 가을 가장 가고 싶은 단풍여행지는 어디?
· ‘불굴의 며느리’ 비비아나 신발에 엄마들 관심
· 이민기가 제안하는 겨울 스타일링 완성의 비밀은?
· 교육업계, 신학기 대비 각종 설명회 봇물
· CJ오쇼핑 ‘명품 아울렛’, 구찌-팬디 20%~40% 할인 판매
· 우체국에서 무료로 건강검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