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알뜰 여행족, 항공업계의 풍성한 특가 이벤트를 잡아라!

입력 2011-10-25 09:54:34 수정 2011102509551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계속되는 경기 불황 속에 항공사별로 진행하는 특가 항공권 무료,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알뜰 여행족의 눈길을 끈다.

얼마 남지 않은 2011년, 무료 항공권과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항공사들의 이벤트를 활용한 알뜰 여행으로 실속도 챙기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프리미엄 서비스 즐기고 무료 항공권의 기회를 내 손에

카타르항공은 9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여행을 마친 고객 대상으로 ‘무료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항공서비스 전문리서치 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에서 실시한 ‘2011 올해의 항공사 최고상(Airline of the year)’에 선정된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의미로 진행되고 있는 것.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넓은 좌석, 5성급 기내식, 첨단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화려한 수상 경력에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 체험과 동시에 무료 왕복 항공권을 획득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무료 왕복 항공권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www.qatarairways.com/kr)를 통해 항공권 구매 후 12월 15일까지 여행을 마친 고객 중 총 2명을 추첨하여 1인당 2매씩 제공된다.(단, 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제공되는 무료항공권은 이코노미 클래스로 카타르항공이 취항하는 전 세계 모든 노선에서 이용 가능하다.

카타르항공 마케팅 팀 박은실 차장은 "항공사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알뜰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것”라며 "앞으로도 카타르항공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카타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동남 아시아 갔다 오면 중국, 대만 항공권이 공짜

점점 더 추워지고 있는 날씨 때문에 발리, 푸켓 등 따뜻한 동남아로 여행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동남아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만 하다.

이 프로모션은 중국 또는 대만 항공권을 무료로 받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

캐세이패시픽과 드래곤에어를 통해 동남아시아 14개 도시를 왕복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3배의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또는 부산에서 싱가포르, 푸켓, 자카르타 등을 왕복할 경우 중국 상하이나 베이징행 무료 항공권에 해당하는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또한 발리나 수라바야를 왕복할 경우 대만이나 일본 나리타 무료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출발 전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11월 30일까지 사전 등록해야 하며, 홈페이지온라인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1회에 한하여 500 마일리지 추가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 국내•국제 노선 할인항공권 및 국내선 편도의 파격적인 가격 혜택 누리기

이스타항공의 ‘취항 1000일 돌파 이벤트’를 이용한다면 최소한의 경비로 최대의 만족을 느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저가 항공사인 이스타항공이 취항 1000일 돌파 기념 고객 감사 기념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31일 까지 총 1000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kr)에서 현재 운행하고 있는 노선 중 가고 싶은 여행지에 대한 사연을 작성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 노선 250명, 국제 노선 150명에게 할인항공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편도 1만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올 가을 가장 가고 싶은 단풍여행지는 어디?
· ‘불굴의 며느리’ 비비아나 신발에 엄마들 관심

· 이민기가 제안하는 겨울 스타일링 완성의 비밀은?
· 교육업계, 신학기 대비 각종 설명회 봇물
· CJ오쇼핑 ‘명품 아울렛’, 구찌-팬디 20%~40% 할인 판매
· 우체국에서 무료로 건강검진 받으세요

입력 2011-10-25 09:54:34 수정 20111025095518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