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완연해짐과 동시에 곳곳에서 청첩장이 날아드는 결혼 시즌이 다가왔다.
최근에는 실속파 결혼족이 늘면서 축의금 보다는 신혼 생활을 위한 의미 있고 실속 있는 결혼 선물을 더 원하는 추세다.
달콤한 신혼생활이 조금 더 윤택해질 수 있도록 돕는 스위트한 선물, 어떤 것들이 있을까.
▲ 캡슐커피 머신은 요즘 신혼부부 위시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제품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간편하게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커피를 마실 수 있고 인테리어로도 손색없기 때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NESCAFE Dolce Gusto)’는 15바(bar) 고압착추출 방식으로 캡슐만 넣으면 단 몇 초 만에 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고급 커피를 선사한다. 캡슐에 따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아이스티, 핫초코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돌체 구스토는 다른 커피 머신들과 달리 별도의 라떼 추출기가 필요하지 않고, 캡슐만 넣으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캡슐 종류에 따라 머신 압력이 다르게 조정돼 고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피콜로, 멜로디, 써콜로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7만 원 대부터다. 톡톡 튀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에도 손색없어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형 선물 아이템이다.
▲ 요리가 서툰 새신부들을 위해 기능성 주방용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프리미엄 원’ 냄비는 손잡이 안을 진공 처리해 가열 시 열기가 손잡이에 전달되는 것을 방지하는 쿨 플러스(Cool+) 손잡이를 부착, 가열을 해도 손잡이가 뜨거워지지 않는다. 냄비에 장착된 스팀홀은 넘침 현상을 막아준다.
또한 ‘프리미엄 원’ 제품 라인은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할 만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여준다.
▲ 맞벌이 신혼부부에게 매일 쓸고 청소하기란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니다.
최근 한 업체에서 진행된 소비자 설문조사에서 ‘선물 받고 싶은 소형 혼수가전’ 1위에 뽑힌 로봇청소기는 이러한 청소의 부담감을 말끔히 씻어주는 제품.
삼성전자 ‘스마트 탱고’는 듀얼 CPU를 장착해 먼지가 많은 부분은 터보 모드로 스스로 전환, 강하게 흡입해 청소하고, 다시 일반 모드로 전환해 청소하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특히, 몸체 두께가 세계 최저 수준(79mm)인 초슬림 형체로, 소파나 침대 밑 구석까지 접근할 수 있다. 탱고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홈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올 가을 가장 가고 싶은 단풍여행지는 어디?
· ‘불굴의 며느리’ 비비아나 신발에 엄마들 관심
· 이민기가 제안하는 겨울 스타일링 완성의 비밀은?
· 교육업계, 신학기 대비 각종 설명회 봇물
· CJ오쇼핑 ‘명품 아울렛’, 구찌-팬디 20%~40% 할인 판매
· 우체국에서 무료로 건강검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