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축제’와 ‘눈축제’, 하코다테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환타지’까지 북해도의 눈빛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북해도 온천여행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아름다운 눈의 도시’ 삿포로의 중심부에 있는 오도리공원에서는 내년 2월 6일부터 2월 12일까지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눈축제(유키마츠리)가 열려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눈으로 만든 작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행사들이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11월 25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열리는 일루미네이션 축제 또한 삿포로를 대표하는 축제로 오도리공원 가로수 나뭇가지에 37만개의 형형색색의 일루미네이션이 장식되어 크리스마스, 정월로 이어지는 초겨울 삿포로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는다.
나폴리, 홍콩과 더불어 세계 3대 야경으로 꼽히는 하코다테 항에서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20미터가 넘는 전나무에 약 5만개의 전구를 달아 만든 일루미네이션 장식이 크리스마스의 밤을 더욱 화려하게 밝힌다.
‘삿포로 화이트일루미네이션–실속/북해도 온천 4일‘ 상품은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북해도 최고의 온천지인 ‘노보리벳츠’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북해도의 명물인 대게요리 무한제공 서비스와 영화 ‘러브레터’ 촬영지로 유명한 오타루 관광도 함께 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이다.
‘삿포로눈축제(유키마츠리)-하코다테연계-북해도/하코다테 온천 4일‘ 상품은 삿포로/노보리벳츠/도야/하코다테를 둘러보는 알짜배기 핵심관광 상품으로 선착순 20명에 한해 호텔 객실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탠다드 트윈룸에서 디럭스 트윈룸 또는 리노베이션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선착순 특전이다.
문의: 1544-52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선아, 태연 같은 옷 다른 느낌.. 도트패턴 가디건 스타일링
· 신한銀, 창구송금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 인하
· 여성의 50%가 호소하는 ‘월경통’ 무시는 금물
· 손예진·이민기, 매혹적 커플 화보 공개
· 크라잉넛 ‘말달리자’, 한국인 스트레스 해소 음악 1위
· 임수정·이선균·류승룡,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