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섬, 홍콩의 특별한 겨울이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세일과 축제, 크리스마스 점등, 신년 카운트다운, 설날 퍼레이드 등 홍콩은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흥미로운 볼거리로 가득하다.
풍성한 축제와 쇼핑, 이벤트로 넘치는 홍콩의 겨울을 기다리는 여행객들을 위해 모두투어가 합리적인 비용과 꽉 찬 일정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과 홍콩익스프레스 항공(UO) 겨울 전세기, 제주항공(7C)까지 확보하여 항공 좌석 걱정 없이 11월1일부터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홍콩 관광, 홍콩 마카오(또는 심천) 연계관광, 홍콩-마카오-심천 연계관광의 다양한 패키지 일정을 제공한다.
또한 하루 혹은 반나절 이상의 자유시간이 보장된 세미 패키지 홍콩 상품과 에어텔 상품을 출시하여 로맨틱한 자유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홍콩 겨울 여행의 메인 상품으로는 ‘다이어트 홍콩, 홍콩 3박 4일’이 있다.
스탠리마켓, 리펄스베이, 빅토리아산정(픽트램탑승), 스타의거리 등 홍콩을 상징하는 명소를 관광하고, 하루 이상의 자유시간으로 홍콩의 메가세일(12월초~2월 예정) 및 홍콩의 숨은 매력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꽃보다♠베네시안, 홍콩/마카오 3박4일 베네시안리조트 Pampering Package특전’ 상품은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 유명한 초특급호텔 베네시안리조트에서의 1박, 동양 최대의 홍콩 오션파크 관광과 마카오의 랜드마크인 성바울성당과 세나도 광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홍콩과 마카오의 화려한 겨울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주력상품이다.
‘다이어트 홍콩, 홍콩/디즈니 3박4일’ 상품은 홍콩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비롯한 2011년 11월 확장 오픈한 ‘TOY STORY LAND’를 둘러보며, 홍콩 디즈니랜드를 하루 동안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이다.
가족동반이나 젊은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일정으로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중국사업부 채창주 과장은 “홍콩은 한국에서 3시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어 짧은 시간 동안 여행을 다녀오기에 적합하다"며 "홍콩 마천루의 화려한 조명 쇼, 새해 전날 홍콩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와 알뜰 쇼핑의 기회 ‘메가 세일’까지 홍콩의 진정한 겨울축제를 만나고 싶다면 모두투어에서 준비한 상품을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44-52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민희가 제안하는 겨울 필수품 야상 스타일링
· 영상그림책 ‘웅진 스토리빔’, 홈쇼핑 방송 3회 연속 매진
· 절제된 섹시미 정혜영, 고혹적 팜므파탈 완벽 변신
· 겨울철 치질 관리, 어떻게 할까?
· 임산부 선배가 추천하는 ‘집안일 척척’ 산모도우미 가전
· 강남3구도 권리금 하락... 불패신화 옛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