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Story M’ 발리 가이드북 발매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4일부터 시작했으며 9일까지 넉넉하게 진행한다.
모두투어 공식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각각 20인의 당첨자를 뽑아 총 60권의 발리 가이드북을 전달한다.
이벤트는 간단한 과정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블로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댓글로 URL을 달면 된다. 그 중 20인에게 발리 가이드북을 증정할 예정이며 스크랩 페이지에 간단한 코멘트를 달거나 예쁘게 꾸며 글을 게시하면 더욱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모두투어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발리’로 톡톡 튀는 2행시를 지어보자. 창의력이 돋보이는 재미난 2행시 댓글을 달아준 20인에게 발리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트위터도 마찬가지로 2행시 이벤트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모두 11월 14일이다.
모두투어는 현재 자유여행객들의 지속적인 증가에 발맞춰 특히 자유여행하기 좋은 지역, 그리고 인기 자유여행지역을 뽑아 가이드북을 제작, 발행해 왔다.
한 권의 가이드북에 자유 여행시 꼭 필요한 유익한 정보들부터 세부적 정보까지 담아내 자유여행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하는 것이 포부다.
한편, 현재 서점에서는 Story M 사이판과 발리 가이드북을 판매 중이며 가이드북을 구매할 시에는 1+1 행사로 도쿄, 상하이, 푸켓 가이드북 중 한 권을 함께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