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단일 캠페인으로는 최초로 아디다스 퍼포먼스(adidas Performance),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그리고 NEO를 통합한 윈터 캠페인, ‘Rule the Winter’ 캠페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겨울을 지배하라’라는 메시지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Rule the Winter’에는 비 (Rain), 2NE1, 이민기, 유승호, 구자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한다. 새로운 윈터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혹한의 겨울 날씨도 열정적으로 뜨겁게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아디다스 브랜드 컨셉을 조합한 아디다스 윈터 자켓의 특징과 겨울을 맞이하는 아디다스 대표 모델들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물과 화보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역동적이고 기능성을 중시하는 스포티한 아디다스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패션을 추구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서로 다른 컨셉의 캠페인들을 진행해 왔지만, 이번에는 뜨거운 열정으로 겨울을 지배한다는 하나의 공통된 메시지를 스타들의 열정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디다스의 모든 브랜드와 셀러브리티들이 다양한 모습으로 열정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게 될 아디다스 윈터 캠페인 ‘Rule the Winter’는 11월 1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www.adidas.com) 및 블로그 (www.alladidas.com), 트위터 (@alladidas)와 각종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인의 향기’ 이동욱, 분위기 있는 파리지앵으로 변신
· 집안 불청객 집먼지진드기 잡는 ‘침구청소기’
· 주의하세요, 촉촉한 두피도 탈모 위험군
· 클래식하거나 터프하거나…까다로운 가죽재킷 완벽 레슨법!
· LG전자,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