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11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2012 달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2년 배스킨라빈스 달력’은 1월부터 12월까지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캘리그래퍼 강병인을 비롯해 그래픽 디자이너 최진호, 그래픽아티스트 신혜경 등 작가 12명의 ‘재능기부’를 통한 감각적인 작품을 담았다.
달력은 11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쿼터(11,700원) 이상 구매 시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재능기부로 제작된 달력의 의미를 살려, 판매 금액 일부를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스킨라빈스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12월부터 2012년 2월까지 지역아동센터 10여 개소 저소득층 어린이 300여 명을 대상으로 미술수업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복그림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행복그림교실’ 오픈을 기념해, 배스킨라빈스의 컨셉카 ‘핑크카’와 달력에 참여한 아티스트가 지역아동센터를 찾아가 깜짝 아이스크림 파티로 아이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유명 작가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달력 프로모션이 또 하나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어지게 되어 더욱 특별하다”며, “새해 달력도 마련하고, 따뜻한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달력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인의 향기’ 이동욱, 분위기 있는 파리지앵으로 변신
· 집안 불청객 집먼지진드기 잡는 ‘침구청소기’
· 주의하세요, 촉촉한 두피도 탈모 위험군
· 클래식하거나 터프하거나…까다로운 가죽재킷 완벽 레슨법!
· LG전자,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