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가을 절경의 막바지를 준비하는 제주 관광객들을 위한 가을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낮 기온이 평균 20도를 웃도는 화창한 제주의 가을 날씨는 트레킹을 하기에 적격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미처 트레킹 장비를 챙겨오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블랙야크가 협찬하는 트레킹 장비 대여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을 통하여 배낭, 스틱, 아이젠, 우의가 대여 가능하며 익스플로어 제주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해안길을 따라 호텔 앞을 지나는 올레 8코스를 추천한다. 월평 포구에서 대평 포구까지 이어지는 올레 8코스는 배릿내 오름과 해안절경이 뛰어나 가을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대여가 가능한 아이패드를 통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책을 즐길 수 있는 전자책 무료 대여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
리디북스가 협찬하는 이 서비스는 어린이는 물론 엄마와 아빠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전자 도서를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마련한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내장된 리디북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길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 서비스는 객실 당 4시간의 이용이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아이패드의 한정수량으로 인하여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문의 및 예약: 064)733-123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여인의 향기’ 이동욱, 분위기 있는 파리지앵으로 변신
· 집안 불청객 집먼지진드기 잡는 ‘침구청소기’
· 주의하세요, 촉촉한 두피도 탈모 위험군
· 클래식하거나 터프하거나…까다로운 가죽재킷 완벽 레슨법!
· LG전자, 에어컨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