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는 오는 27일까지 다운 제품류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다운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마운틴하드웨어 매장 및 마운틴하드웨어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FW 시즌 상품들은 자체 개발 테크놀로지인 ‘에어쉴드(Air Sheld)’ 소재를 적용했다. 완벽한 방풍 및 뛰어난 발수 기능으로 외부의 수분과 바람은 차단하고 내부의 수증기는 배출하여 쾌적한 착용함과 향상된 보온성을 제공한다.
올 시즌 마운틴하드웨어의 대표 제품인 ‘칠웨이브 파카’는 다양한 컬러와 젊은 감각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 제품은 외부에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차단한다.
뿐만 아니라 놀라운 투습성으로 몸에서 발생하는 습기(땀)는 즉각적으로 배출시키고 재킷 안쪽의 따뜻한 공기는 그대로 유지해 주어 오랜 시간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아울러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 충전 후드와 보관용 백이 내장되어 있어 압축해서 넣어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마운틴하드웨어 다운 페스티벌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운틴하드웨어 홈페이지 (http://kr.mountainhardwe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운틴하드웨어 마케팅팀 남수연 차장은 “이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다운 재킷 및 두꺼운 파카류 제품에 대한 구매도가 계속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제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다운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수애’, 패션에서 소품까지 시선 고정!
· 씨티銀, ‘참 좋은 수수료 제로통장’ 출시
· 똑똑하고 건강한 산후 다이어트
· 배기량 큰 차 중고차값 오히려 싸네?
· 독특한 용기부터 한정판 제품까지, ‘특별한 화장품’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