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1월 11일 오픈하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 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은 전세계 8번째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총 면적 3,966㎡(1200평)로 아시아 최대 규모이다. 유니클로는 이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마련, 소비자와 함께 오픈을 축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직 명동중앙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들을 대거 판매한다. 명동중앙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유니클로 남녀 데님 팬츠를 14,900원의 가격으로 오픈 일부터 소진 시까지 판매하고, 캐시미어 스웨터 또한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겨울 최고 인기 상품인 히트텍을 19,900원에서 9,900원으로 50%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후리스,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램스울 가디건을 각각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30,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하루 1만 장씩 3일 동안, 총 3만 장의 후리스 무릎 담요를 무료로 증정한다.
11월 11일 오픈 당일에 SNS 이벤트 ‘해피 유니클로 리본 이벤트’ 당첨자와 광고 모델인 이나영, 이적, 이현세, 류승완과 함께 플래그십 매장 오픈 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현재 유니클로 웹사이트(http://www.uniqlo.kr)에서 진행 중이며 테이프 커팅식에 참여하는 당첨자에게는 유니클로 100만원 매장 쇼핑권도 함께 주어진다.
유니클로 마케팅팀 김창남 팀장은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 오픈을 소비자와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축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명동중앙점은 1년 동안의 준비기간에 걸쳐 유니클로가 현시점에서 실현 가능한 최고 수준의 상품, VMD, 매장 운영, 서비스, 크리에이티브를 결집한 매장으로, 최신•최고의 유니클로를 상징하는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수애’, 패션에서 소품까지 시선 고정!
· 씨티銀, ‘참 좋은 수수료 제로통장’ 출시
· 똑똑하고 건강한 산후 다이어트
· 배기량 큰 차 중고차값 오히려 싸네?
· 독특한 용기부터 한정판 제품까지, ‘특별한 화장품’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