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점차 기온이 떨어짐에 따라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 2종을 출시했다.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은 노화를 억제하고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녹용 한 냥(37.5g)을 담은 제품이다. 뉴질랜드 청정지역 프리미엄 녹용을 발효시켜 녹용의 비린 맛과 누린 맛을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
남성을 위한 ‘녹용의 과학을 담은 남성 보움액’은 녹용 한 냥과 함께 대추, 건생강, 백작약, 황기, 당귀, 백복령, 숙지황, 오미자, 감초 등의 식물혼합추출물이 함유됐다. 기가 허하고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의 면역력 강화 및 피로 회복에 좋다.
여성을 위한 ‘녹용의 과학을 담은 여성 보움액’은 심신이 지친 어머니들을 위한 보약으로, 갱년기 증상이 염려되는 여성들을 위해 제작됐다. 남성 보움액과 마찬가지로 녹용 한 냥(37.5g)과 함께 식물혼합추출물이 들어있으며, 집안일과 자녀양육으로 인한 스트레스, 건망증, 무기력증 등에 좋다.
보움 측은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은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센터로부터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공급받은 재료만 사용했다”며, “제품 가격은 2종 모두 30포 파우치형, 24만원으로 보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수애’, 패션에서 소품까지 시선 고정!
· 씨티銀, ‘참 좋은 수수료 제로통장’ 출시
· 똑똑하고 건강한 산후 다이어트
· 배기량 큰 차 중고차값 오히려 싸네?
· 독특한 용기부터 한정판 제품까지, ‘특별한 화장품’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