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맑은 피부를 표현해주는 오르비스 ‘모이스춰 리프트 파운데이션’

입력 2011-11-01 13:24:14 수정 2011110113250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한 듯 안 한 듯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만으로도 문제없었던 20대 피부, 시간이 흘러 세월의 흔적이 눈에 띄기 시작하면, 보다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에 대한 열망으로 체계적인 메이크업에 한껏 공을 들이게 된다.

그러나 세월의 흔적 앞에서는 울상을 지을 수 밖에 없다.

탄력을 잃으며 피부가 처지는 것은 물론, 잡티와 주름 커버를 위해 메이크업이 두꺼워 지면서 얼굴이 크고 평면적으로 보이기도 한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푸석하고 건조해지는 피부 탓에 화장이 밀려 주름이나 모공이 더욱 눈에 띄게 된다.

노화가 시작된 피부라면 건강한 20대 피부와는 다른 특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무조건 두껍게 감추는 방법은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크고 평평해 보이는 얼굴을 작게 보이도록, 모공과 주름은 잘 커버해줄 제품을 꼼꼼하게 골라야 하는 것.

아름다운 미래로 오르비스에서 11월 새롭게 출시한 ‘NEW 모이스춰 리프트 파운데이션’은 촉촉함, 입체감, 커버력을 모두 갖춘 새로운 컨셉의 파운데이션이다.

브랜드 오리지널의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이 가득 배합되어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모공이나 주름 등의 피부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고급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얼굴에 탄력과 입체감을 선사해 주는 새로운 성분, '3D 이펙트 파우더'가 배합돼 파운데이션 하나만으로도 탱탱하고 윤기 있는 무결점 피부와 작고 팽팽한 입체적 얼굴을 완성시킨다.

이로 인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머금은 듯한 한층 어려보이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자체 중량의 600배나 되는 수분을 보유해 밀착력을 높이는 '고포수성 에몰리언트 피트 베일'이 배합돼 있어 마치 고보습 수분 크림을 바른 듯한 촉촉함과 밀착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식물성 세라마이드 유도체’, ‘히아루론산 내표 캡슐’이 더해져 보습력은 더욱 오래오래 지속된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하여 확실하게 커버하고 매끄럽게 표현한다.

두껍게 발리지 않고 끈적이지 않으며, 메이크업 베이스나 파우더가 필요 없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가볍고 간편하게 완벽한 피부톤을 완성해 주는 ‘NEW 모이스춰 리프트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딱 적합한 핑크 내츄럴02(칙칙한 피부용), 내츄럴 01(하얀 피부용), 내츄럴 02(보통 피부용), 내츄럴 03(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용)의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오르비스 더 샵과, 인터넷 홈페이지, 무료 주문 전화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특가로 12월 31일까지 정가에서 2,000원 할인된 21,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케이스(9,000원)와 함께 구매할 경우 세트 할인가로 4,000원 할인된 2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수애’, 패션에서 소품까지 시선 고정!
· 씨티銀, ‘참 좋은 수수료 제로통장’ 출시

· 똑똑하고 건강한 산후 다이어트
· 배기량 큰 차 중고차값 오히려 싸네?
· 독특한 용기부터 한정판 제품까지, ‘특별한 화장품’ 인기

입력 2011-11-01 13:24:14 수정 2011110113250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