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YBM조기유학센터, ‘2012 겨울 YBM 해외 영어캠프’ 모집

입력 2011-11-01 15:50:55 수정 201111011551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YBM조기유학센터는 초·중등학생 대상 ‘2012 겨울 YBM 해외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미국, 호주, 말레이시아 등 3개 국가에서 진행되며, 해외의 수준 높은 교육기관에서 체계적인 영어 수업과 함께 흥미롭고 다채로운 특별활동, 문화체험, 관광명소 방문 및 현지 학생들과의 교류 등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총 5개 프로그램이 선보여지는 이번 겨울 해외캠프에서는 미국 동부 지역의 아이비리그 8개 대학 투어 및 한 겨울에 호주에서 즐기는 한여름 영어캠프, 영국식 국제학교 스쿨링체험 등을 마련해 캠프 프로그램 선택의 폭을 넓혔다.

8박 10일간 진행되는 아이비리그 투어를 제외하고 각 캠프는 3-4주간 진행되며 초등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참가가 가능하다.

각 국가별 수준 높은 교육기관에서 진행되는 집중적, 체계적인 수업과 액티비티는 YBM조기유학센터의 해외 영어캠프만의 특징이며, 출국 전에는 YBM 온라인 전화영어 등을 통해 캠프 생활에 필요한 영어회화 익히기에 대한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미국 얼바인 프로그램은 현지 또래 학생들과 함께 생활해 보다 자연스러운 미국 문화 교류와 실생활 영어를 습득할 수 있어 조기 유학을 생각하고 미리 미국 학교 정규 수업을 체험해보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LA 인근에 위치한 얼바인(Irvine)은 미국의 강남 8학군으로 불리우는 교육의 도시로 유명매체에서 가장 안전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선정돼 매년 조기유학 선호지역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프로그램은 현지 우수 사립학교인 ‘Aliso Viejo’, ‘Abiding Savior’ 크리스찬 학교들에서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정규수업을 듣고 함께 생활하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러운 미국 문화 교류와 실생활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단기 조기유학을 체험할 수 있다.

미국 하와이 프로그램은 아름다운 자연 환경에서 영어집중수업과 다양한 Activity를 체험할 수 있다. 하와이는 안전하고 각 민족의 문화가 다양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영어에 능통하지 못하는 학생이라도 쉽게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며 현지인과 자연스럽게 접촉하면서 실용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특히 하와이 프로그램의 BYU 어학연수 과정은 명성이 자자한 TESOL 과정뿐만 아니라 아침 7시부터 밤 9시까지 잘 짜인 영어집중수업 및 액티비티 활동이 잘 구성돼 있다.

호주 브리즈번 프로그램은 한겨울에 한여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연수가 진행되는 호주 전통 명문 어학연수 기관인 Shafston International College는 아름다운 브리즈번 강의 전경이 바라다 보이는 도심에 위치하고 있다.

학생들은 오전에는 영어집중 수업을 받게 되며 주중 오후와 주말에는 주변 명소들을 견학해 호주의 역사와 문화를 습득하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협동심을 기르고, 단체 활동의 즐거움도 얻을 수 있다.

말레이시아 프로그램에서는 영국식 국제학교를 체험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는 신흥 교육국가로서 급부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영국 통치 시절의 왕궁과 옛 정취가 서려 있는 쿠알라룸푸르 챔파카 국제학교에서 진행된다.

참가 학생들은 영어집중수업 외에도, 본인의 연령이나 영어 이해도에 따라 학교와 학년을 배정 받고, 학교 재학생들과 같이 학교수업에 참여하여 국제학교의 교육을 체험하게 되며, 말레이인, 중국인, 인도인 등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 중에는 정규 학교 수업 외에 주니어영어학원 프로그램인 YBM/ECC 특강을 진행해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돕는다.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아이비리그의 명문 대학을 탐방하는 아이비리그 투어캠프도 준비됐다.

미 동부 지역의 아이비리그 8개 대학 및 주요 도시를 투어하는 이번 캠프는 미국 명문대학의 우수한 학교 시설과 전 세계에서 온 다양한 아이비리그 재학생들과의 만남을 통해 공부의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전 일정은 르네상스 호텔, 메리어트 호텔 등의 특급호텔에서 생활하게 된다.

아이비리그 투어의 장점은 참가자들이 프로그램 참가 후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귀국 후 스스로 어떻게 변화해야 할지 진지하게 고민하게 돼 단순한 영어연수가 아닌 진정한 국제 리더가 되는 꿈을 가진 학생들에게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매년 전 세계 3천여명의 유학생을 배출해온 YBM조기유학센터에서 진행하는 YBM 해외 영어캠프는 유학 업계 30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ECC, IA, PSA 등 YBM 계열 학원의 선생님들로 전문 캠프 인솔자를 구성, 출국 전과 귀국 후에 공인된 영어시험을 통해 학생의 영어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더불어 학부모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기참가자나 형제, 자매, 친구 등은 1인당 1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YBM 해외 영어캠프 참가 학생이 1년 내 YBM조기유학센터를 통해 유학 수속을 진행할 경우 수속료의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YBM조기유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일의 약속 ‘청순수애’, 패션에서 소품까지 시선 고정!
· 씨티銀, ‘참 좋은 수수료 제로통장’ 출시

· 똑똑하고 건강한 산후 다이어트
· 배기량 큰 차 중고차값 오히려 싸네?
· 독특한 용기부터 한정판 제품까지, ‘특별한 화장품’ 인기

입력 2011-11-01 15:50:55 수정 2011110115511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