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무료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기업은 소비자의 만족도를 체크할 수 있어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윈윈효과’를 톡톡히 가져다주고 있다.
교육업계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많은 업체들에서 새로운 교재나 강좌 출시 시 필수 마케팅 기법으로 활용하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10일까지 사전식 개념 기본서 ‘개념쎈’의 대규모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개념쎈은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이 혼자서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념을 쪼개어 설명한 기본서로 고등수학(상),(하), 수학Ⅰ,Ⅱ, 미적분과 통계 기본, 적분과 통계, 기하와 벡터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개념쎈 출시에 앞서 2,000명의 체험단에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중3부터 고1까지의 학생이면 누구나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발표는 내달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단 전원에게는 2012년 신간 개념쎈 고등수학(상)과 개념쎈 수학Ⅰ을 증정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돼 개념쎈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더 많은 혜택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재 사고력 수학교육기업 시매쓰는 6,7세 유아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최근 새롭게 출시된 사고력 계발 학습서 ‘상위권수학 960’ P단계의 ‘도형, 측정, 문제해결 편’ 교재 체험단 36명을 모집한다.
상위권수학 960은 논리추론력, 창의성, 유연성, 직관력 등 수학적 사고력을 기르는 문제유형뿐 아니라 교과서의 모든 내용을 조직화해 엄선한 과제유형 수록으로 교과 대비를 가능하게 한 신개념 통합형 교재다.
영역별로 교재를 구성해 예비 초등생들이 알아야 할 필수 영역을 집중적으로 재미있고, 심도 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도형’ ‘측정’ ‘문제해결’ 등 각 영역별로 12명을 선발하므로, 예비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시매쓰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미래엔에서도 초등 수학교재 ‘문제해결의 길잡이-교과서편’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단 2,000명을 모집한다.
‘문제해결의 길잡이’는 초등학생의 수학적 창의성과 문제 해결력을 길러주는 서술형 수학교재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교과서편’은 교과서 단원 순서대로 구성돼 있어 학교 진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으며, 그림이나 표를 활용한 문제 요약법으로 사고력과 표현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초등학생을 지도하는 교사나 강사, 학부모라면 누구나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미래엔 홈페이지 또는 문제해결의 길잡이 카페(cafe.naver.com/mathmap)에서 할 수 있다.
좋은책신사고 박인교 마케팅 본부장은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이득이 되는 무료 체험 마케팅은 교육업계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때 놓치지 않는 필수 마케팅으로, 고객의 참여율도 매우 높다”며 “좋은책신사고를 선두로 많은 업체들에서 무료 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니, 무료로 체험도 하고 다양한 혜택도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민희 착시 드레스 비밀 밝힌 ‘여신 아우라’
· 창문이 깨끗해야 ‘환기’도 잘 된다, ‘창문 청소 노하우’
· 올 가을엔 귀엽고 어려보이는 ‘반 업 뱅 스타일’
· 가습기 살균제 노출 영·유아 등 18명 사망
· 스타일필름 공개한 동방신기, 전 세계 네티즌 관심 집중!
· ‘나는 꼼수다’, 베스트셀러 등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