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가 직접 김장을 해 볼 수 있도록 ‘동원 양반김치 김장투어’를 실시한다.
‘김장 비법 전수하는 날’이라는 테마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11월 21일부터 12월 16일까지 약 1개월간 주중 하루 2회, 동원F&B 진천공장에서 당일 코스로 진행된다.
특히 12월 3일에는 주중에 시간이 여의치 않은 직장인이나 가족 단위 신청자를 위해 주말 김장투어로 펼쳐진다.
행사 참가자는 김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동원F&B가 준비한 국내산 1등급 재료로 김장을 담그며, 담근 김치는 택배를 통해 3주 내에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김장 실연(實演) 외에 김치공장견학과 김치에 관련 강의 등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참여 신청은 김장투어 콜센터(080-589-3385)를 통해 12월 14일까지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8만원(재료값 외 교통비, 중식비, 간식비, 택배비 등 포함)이다. 김치 10㎏가 기본 제공되며 배추 겉절이 1㎏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동원F&B 측은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동원F&B 양반김장투어’는 산지에서부터 관리한 좋은 재료들을 미리 준비해 놓기 때문에 장보기부터 절임, 담그기까지 하루 이상 걸리던 김장을 한 두 시간 안에 편리하게 할 수 있고,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김장하는 방법을 배울 수도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민희 착시 드레스 비밀 밝힌 ‘여신 아우라’
· 창문이 깨끗해야 ‘환기’도 잘 된다, ‘창문 청소 노하우’
· 올 가을엔 귀엽고 어려보이는 ‘반 업 뱅 스타일’
· 가습기 살균제 노출 영·유아 등 18명 사망
· 스타일필름 공개한 동방신기, 전 세계 네티즌 관심 집중!
· ‘나는 꼼수다’, 베스트셀러 등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