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이 부산과 싱가포르 간 부정기편 운항을 기념하여 오는 6일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점 지하광장에서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산-싱가포르 왕복항공권, 센토사 리조트 숙박권, 유니버설스튜디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이벤트 부스 옆에 마련된 싱가포르항공 포토존에서 싱가포르 배경의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포토존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싱가포르항공은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해서 인화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주말 동안에는 ‘다트 게임 이벤트’와 함께 국내 여행사들과 연계하여 싱가포르 여행상품에 대해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부산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는 오는 12월 25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한 달 동안 운항되는 부산-싱가포르간 노선을 기념하는 행사이며, 싱가포르항공은 겨울시즌 부산-싱가포르 부정기편 운항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는 부산 등 경상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 051-466-8855)와 부산 주요 판매 여행사(하나투어, MBC투어, 모두투어, 롯데여행, 여행박사, 내일여행, 투어부산, 세중나모여행)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평범한 어그부츠는 NO! 다양한 소재의 그들이 온다
· 샤이니와 함께 ‘꿀벌’들을 집으로 보내주세요
· 한예슬, 그녀의 변신은 무죄
· 비만·혈압 잡으려면 ‘잘 익은 김치’ 드세요
· 김연아 프로야구 시구 때 착용 워킹화 화제
· 홈플러스 김장 대잔치, 김장재료 반값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