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는 칼로리는 반으로, 뼈 건강 기능은 높인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무지방’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의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오리지널’과 ‘저지방’에 이어 서울우유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무지방 제품이다. 서울우유 전용목장의 1급A원유를 이용해 무지방, 무콜레스테롤로 만들었으며, 칼로리도 일반 우유의 절반으로 줄였다.
또한 갑각류와 버섯류, 연체동물 골격에 주로 존재하며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연골의 주요 구성 성분 ‘키틴분해물(N아세틸글루코사민/NAG)’과 칼슘·인의 흡수를 촉진하고 뼈 성장과 골격형성기능을 강화시키는 ‘비타민 A·D’, ‘식물성 토코페롤’ 성분도 함유했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은 우유가공분말와 유청파우다믹스를 사용해 타 무지방 우유와 다르게 맛의 깊이와 깔끔함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라며, “기존의 오리지널 우유를 상징하는 빨간색, 저지방 우유를 나타내는 파란색에 이어 여성을 공략하기 위해 보라색으로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 이병홍 팀장은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무지방’은 영양소를 더욱 강화하고 지방과 칼로리는 줄인 것으로, 맛과 영양이 조화로워 고객에게 자신 있게 소개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평범한 어그부츠는 NO! 다양한 소재의 그들이 온다
· 샤이니와 함께 ‘꿀벌’들을 집으로 보내주세요
· 한예슬, 그녀의 변신은 무죄
· 비만·혈압 잡으려면 ‘잘 익은 김치’ 드세요
· 김연아 프로야구 시구 때 착용 워킹화 화제
· 홈플러스 김장 대잔치, 김장재료 반값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