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의 무비꼴라쥬가 마련한 ‘클래식 필름즈 in CGV’ 기획전이 관람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이로 인해 관객들은 ‘불후의 명작’ 여러 편을 한꺼번에 필름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지난 10월 27일 ‘내 마음의 영화, 내 인생의 클래식’이라는 주제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로마의 휴일’ 등 대표적인 할리우드 클래식 영화 10편을 필름으로 상영하고 있다. 필름과 스크린, 추억의 스타와 아름다운 영화음악이 전하는 감동을 일깨워준다.
이 소식을 접한 관객들은 “진심으로 다 보고 싶다”, “진 캘리의 춤을 필름으로 보다니 너무 기대 된다” 등의 후기를 남기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2일 진행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시네마톡의 경우 예매 개시 후 곧바로 매진되었을 뿐 아니라, 긴 상영시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관객이 자리에 남아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클래식 토크’ 시간을 함께 했다.
특히 모녀, 장노년 부부, 외국인, 10명 이상의 단체 관객 등 다양한 관객층을 끌어 모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기획전은 CGV 목동, 오리에서 11월 10일 부터 11월 23일까지, CGV 센텀시티에서는 11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더불어 시네마톡은 오는 11월 18일 CGV 오리에서 ‘이유 없는 반항’을 김영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11월 22일 CGV 목동에서 ‘사랑은 비를 타고’를 한창호 영화평론가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정회진 기자 (jh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같은 옷 다른 느낌, 허당 이승기 VS 꽃남 이기광
· 한방 아기 마사지로 심신을 건강하게
· 스키니진, 레깅스 입을 땐 속부터 챙기자!
· 김태희 & 비, 최고의 배우와 최고의 가수의 만남
· 아이오페, 고소영 이름 딴 ‘소영 핑크 컬러 립스틱’ 출시
· 화제의 ‘김래원·수애 키스신’, 그 배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