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이 인천-호놀룰루 노선뿐만 아니라 미서부 주요 도시까지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Early Bird Promotion I, II)을 실시한다.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I 은 인천-호놀룰루 구간에 해당된다. 예약 후 7일 이내 티켓 발권을 완료해야 하고, 최대 한 달까지 하와이 내 체류가 가능하다.
또한 하와이 주내선을 왕복 1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다.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II는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무료 환승하여 미서부를 여행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하와이안항공이 취항하는 미서부 주요 10개 도시에 해당되며, 목적지는 라스베이거스 , 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 피닉스 등이다.
하와이안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내섬 왕복 1회 무료 이용을 포함하는 인천-호놀룰루 노선뿐만 아니라 미서부 노선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노선의 모객 유치에 집중할 계획이다.
무료스탑오버가 가능한 목적지는 하와이의 카훌루이, 코나, 힐로, 리후에 등 총4곳이며, 미서부는 로스엔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피닉스, 포틀랜드, 오클랜드, 샌디에고, 새크라멘토, 산호세 등 총 10곳이다.
문의: 02)775-55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배춧값 떨어져도 양념 비싸서 김장 못담그겠네!
· 임신 전 식습관이 태아 질병 결정한다
· 커리어우먼의 스타일 연출, 니트 하나면 충분!
· 우체국 타행송금 수수료 최고 54% 내린다
· 린나이, ‘미리 크리스마스’ 무료요리교실 참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