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2PM의 첫 말레이시아 단독 콘서트를 공식 후원한다.
에어아시아가 공식항공사로서 후원하는 2PM의 쿠알라룸푸르 콘서트는 현재 진행 중인 ‘2PM 핸즈업 아시아 투어 콘서트’의 말레이시아 공연으로 오는 25일 쿠알라룸푸르 네가라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으로, 1만 명 이상의 한류 팬들이 공연장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공식후원과 함께 에어아시아는 한국 직항노선 취항 1주년을 기념하여, 30명을 추첨해 2PM 쿠알라룸푸르 콘서트로 초대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최근 개설된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AirAsiaKorea)과 엠넷 웹사이트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서울-쿠알라룸푸르 왕복항공권과 2PM 쿠알라룸푸르 콘서트 티켓이 제공된다.
에어아시아엑스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열정적이고 젊은 항공사인 에어아시아와 에너지 넘치는 아시아 최고의 보이밴드2PM의 그룹 이미지가 잘 맞아,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돼 말레이시아 공연의 공식 항공사로서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고 설명하면서, “이번 후원은 앞으로 에어아시아가 한국시장에서 펼칠 적극적인 마케팅의 본격적인 신호탄”이라고 강조하며 국내에서의 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문의: 00798-1420-6994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아, 우월한 각선미의 하의실종 공항패션 눈길
· 미취학 아동 부모 90%, ‘영어 교육 계획 있다’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함의 극치 보여준 패션 아이템은?
· 일괄매각, 고가낙찰, 상가가 움직인다
· 직장인 다이어트, 좋은 습관 하나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