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삼성지펠, 이승기와 함께 ‘행복 찾는 색다른 토크쇼’

입력 2011-11-10 11:16:03 수정 2011-11-10 11:17: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삼성전자가 9일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 다목적 홀에서 대가족을 포함한 600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지펠 모델 이승기와 함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인생의 행복을 찾아보는 색다른 토크쇼 ‘삼성 지펠 아삭과 함께하는 승기의 아삭한 토크토크’ 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3년 연속 지펠 아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인생의 행복 레시피’라는 주제로 인생의 맛, 아삭한 사랑의 맛, 잊고 있었던 꿈의 맛이라는 세 가지 테마에 대해 다채로운 김치의 맛에 빗대어 이야기를 나누고 따뜻한 행복을 찾아가는 토크쇼 형태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첫번째 행복레시피 아삭한 사랑의 맛’으로 사전 공모 받은 대가족들의 사진이 감동적인 영상으로 상영되어 관객들이 함께 가족의 의미와 행복, 그리고 인생의 사랑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모델 이승기는 MC 송은이와 함께 연인, 가족간에 듣고 싶은 다정한 말, 듣기 싫은 말에 대해 관객들과 토크를 이어가며 행복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해 관객석을 훈훈케 했다.

또한 지펠 모델 이승기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이승기는 직접 ‘본인만의 행복 레시피’로 실제 요리 실력을 현장에서 공개해 초청된 600명의 관객들에게 마음 따뜻한 행복을 전했다.

이승기는 치즈김치쌈 요리법을 직접 요리하며 설명하고 본인이 만든 ‘승기표 치즈 김치쌈 요리’를 팬들이 맛볼 수 있도록 팬들을 무대로 초청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두번째 행복레시피 인생의 맛’ 코너에서는 모델 이승기와 관객들이 겨자 넣은 김치를 먹은 사람을 찾아내는 매운맛 복불복 게임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행복한 기운을 느껴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세번째 행복레시피 잊고 있던 꿈’ 코너에서는 잊고 있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관객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훈훈케 했다.

이번 행사에서 재치있는 토크쇼를 이어간 이승기는 즉석에서 팬들을 향해 노래한 감동의 ‘즉석 스페셜 공연’으로 최근 발표한 5집 타이틀곡 ‘친구잖아’와 ‘스마일보이’를 열광적인 무대로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랜만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승기는 “연인, 가족분들을 포함한 600여 팬분들과 함께 행복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개인적으로 굉장히 뜻 깊은 자리였다”며 “팬 여러분들의 사연 하나 하나에 마음까지 따뜻해진 행사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국내 초대용량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대가족들을 포함한 관객분들을 초청해 행복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지펠 브랜드를 통해 고객분들이 새롭고 뜻깊은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지펠 브랜드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아, 우월한 각선미의 하의실종 공항패션 눈길
· 미취학 아동 부모 90%, ‘영어 교육 계획 있다’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함의 극치 보여준 패션 아이템은?
· 일괄매각, 고가낙찰, 상가가 움직인다
· 직장인 다이어트, 좋은 습관 하나면 충분하다

입력 2011-11-10 11:16:03 수정 2011-11-10 11:17:0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