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겨울방학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자녀들을 위해 해외캠프를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라면 지금이 해외 캠프 신청에 최적기이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이런 학부모들을 위해 양질의 해외 겨울방학 캠프를 엄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해외 명문학교에서 프리미엄 영어교육, 글로벌 마인드와 스마트 리더쉽, 미래에 대한 확고한 비전을 집중적으로 기를 수 있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현대카드는 양질의 해외캠프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준비하여 제공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의 해외 겨울방학캠프는 미국동부캠프, 미국서부캠프, 필리핀 C.P.I, 싱가포르 캠프, 뉴질랜드 캠프 총 5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통 미국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미국동부캠프는 아이비리그 명문대 출신의 멘토의 전문 멘토링 서비스가 특징이다.
미국서부캠프는 최상위 부유층의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스쿨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흥 영어 교육 국가로 부상하고 있는 동남아 지역에서의 캠프도 준비되어 있다.
싱가포르 캠프는 영어 몰입식 교육으로 유명한 싱가포르 공립학교에서의 영어 실력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캠프 출발 전, 사전 레벨 테스트를 거쳐 본인의 수준에 맞는 공립학교 클래스에 배정된다.
필리핀 C.P.I 캠프는 24명의 소수 정례로 클래스를 운영하는 맞춤형 실력 강화 ESL 프로그램과 리조트 수준의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는 체험형 해양 액티비티가 특징이다. 뉴질랜드 캠프는 오클랜드 노스쇼어 지역의 문교부 지정 우수학교를 체험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 시 타 사이트보다 최대 20만원 할인된 비용으로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이자 3, 6개월 할부 또는 M포인트 3%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1월 한 달간은 조기 예약자를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기존 결제금액에서 추가 10만원 할인 및 세계적 아동도서 출판사인 스콜라스틱의 사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이 상품으로 걸린 현대카드 프리비아 런칭 5주년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와 프리비아 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해외캠프 프로그램들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난감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본 해외캠프들을 심사숙고해 추천하게 되었다” 며 “캠프 선택뿐만 아니라 비용 부분에 있어서도 부담을 덜어 올 겨울 부모들과 자녀들이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윤아, 우월한 각선미의 하의실종 공항패션 눈길
· 미취학 아동 부모 90%, ‘영어 교육 계획 있다’
· 천일의 약속 수애, 청순함의 극치 보여준 패션 아이템은?
· 일괄매각, 고가낙찰, 상가가 움직인다
· 직장인 다이어트, 좋은 습관 하나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