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너레이즈는 임상실험을 통한 공신력과 미국 피부과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미국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에니스톤과 브래드피트가 유명 TV쇼에 출연해 매일 키너레이즈를 사용한다고 밝혀 매스컴에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제품에는 푸른 아네모네에서 추출한 식물 천연 호르몬인 ‘키네틴’ 성분이 함유돼 있다. 키네틴 성분은 콜라겐, 엘라스틴, 수분 등이 피부에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주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키네틴 성분은 노화된 피부에 재생을 촉진하는 역할을 해 4주 이상 사용하면 피부 재생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모든 제품은 무향, 무색소의 저자극성 물질로 만들어져 민감성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보습, 탄력, 보호,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고보습 고탄력 크림, 유분감 없는 로션, 피부에 촉촉함과 상쾌함을 주는 하이드레이팅 안티옥시던트 미스트, 민감한 눈가 관리에 탁월한 아이 크림, 저자극 민감성 피부용 젠틀 데일리 클렌저 등이 있다.
키너레이즈의 공식판매원인 세화피앤씨 관계자는 “기존에 정식수입이 되지 않아 번거롭게 구매대행이나 병행수입으로 제품을 구매하던 소비자들은 이번 정식 수입으로 유통기한이나 수입경로에 대해 안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되는 키너레이즈의 제품에는 정품인증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구매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너레이즈 제품은 현재 병원과 약국, GS샵을 통해 판매 중이며, 오는 23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