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핫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에서 론칭한 에코 뷰티브랜드 ‘베이식스’를 국내 최고의 편집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베이식스’는 A-LAND, 갤러리아 명품관 스티브알란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베이식스의 제품을 판매한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을 판매하는 편집샵은 단독으로 특화된 브랜드를 선보이거나 희소 브랜드를 내세워 차별화 해 입점하고 있다. 이를 계기로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베이식스는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처를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예정이다.
스킨알엑스 이현정 과장은 “국내 최고의 편집숍에 베이식스가 입점하면서 화장품도 토털 패션화 되는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인 확대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베이식스’는 천연 보습막이 최상의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고,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어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 천연 당근수와 포도수 베이스의 4無(무방부제, 무알코올, 무향료, 무광물섬유) 및 에코서트 인증 원료 함유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모이스처 레이어 커버’, ‘모이스처 레이어 쉬머링’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24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베이식스 제품은 트렌디한 편집숍 에이랜드, 갤러리아백화점 편집숍 스티브알란, 스킨알엑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피부는 쉬고 싶다‘ 수면 부족도 여드름 원인
· 여배우들이 실제 애용하는 화장품은?
· 오래 앉아 있으면 암? 디스크가 더 위험
· 풀무원, 맞춤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장하러 53’ 운영
· 이완 맥그리거-에바그린, 파격 러브씬의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