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은 2012년부터 신규 취항을 시작하는 남미 • 아프리카 • 유럽 내 5개 도시를 대상으로 11월 한 달 동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취항하는 5개 도시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일랜드 더블린, 그리고 아프리카 대륙의 잠비아 루사카 및 짐바브웨 하라레다.
이번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가장 저렴한 아일랜드 더블린 노선의 경우 118만 8천 백원(유류세 및 제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도시별 출발일은 리우데자네이루 및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경우 2012년 1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루사카 및 하라레의 경우 2012년 1월 31일부터 3월 31일까지, 그리고 더블린의 경우 2012년 1월 8일부터 2월 29일까지이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이코노미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특가 프로모션 이용 시 에미레이트 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마일리지 50% 적립 혜택이 주어지고, 두바이 중간 체류도 무료로 제공되는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은 “이번에 신규 취항한 남미, 아프리카, 유럽의 도시에는 다양한 매력이 가득하다”며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항공기와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저렴한 요금으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전했다.
그는 “남미 여행시 두바이를 경유해 소요되는 비행시간과, 유럽이나 미국을 경유해 소요되는 비행 시간은 사실 큰 차이가 없다”며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리오데자네이루나 부에노스 아이레스로의 여행을 꿈꾸고 있던 여행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매년 취항지를 확대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110개 이상의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신규 취항하는 더블린, 하라레, 그리고 루사카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는 영화, 오디오, TV 등 1200개 이상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채널이 있어 한국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도 수화물 허용량이 30kg로 여유로워 장거리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고 덧붙였다.
문의: 02)2022-84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피부는 쉬고 싶다‘ 수면 부족도 여드름 원인
· 여배우들이 실제 애용하는 화장품은?
· 오래 앉아 있으면 암? 디스크가 더 위험
· 풀무원, 맞춤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장하러 53’ 운영
· 이완 맥그리거-에바그린, 파격 러브씬의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