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맥(MAC), 한정 컬렉션 ‘아이스 퍼레이드’ 출시

입력 2011-11-14 10:13:53 수정 201111141014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글리터&아이스(glitter and ice)’에 이어 세련된 겨울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2011년 헐리데이 한정 컬렉션 두 번째 이야기 ‘아이스 퍼레이드(Ice parade)’를 오는 18일 출시한다.

‘아이스 퍼레이드(Ice parade)’ 컬렉션은 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팔레트와 키트 형태로 출시해 실용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또한 기존 맥 특유의 심플한 블랙케이스가 아닌 특별한 화이트케이스에 스노우볼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을 가미해, 흔들었을 때 반짝이는 은빛 가루가 눈이 내리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우치 역시 얼음처럼 투명한 클리어 백에 메탈릭한 실버 서클 장식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제작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먼저 6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x6’ 컴팩트는 블루 계열의 ‘쿨’과 따뜻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가 모인 ‘웜’, 그리고 섹시한 분위기의 플럼 계열의 컬러가 집합한 ‘설트리‘의 3가지로 선보인다. 여러 개의 아이섀도우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이 컴팩트 하나로 파티를 위한 정교한 아이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이 가능해 유용하다.

실버, 펄, 골드의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아이스 딜라이트 아이 백’은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아이 파우치다.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의 2구 아이섀도우와 섀도우용 아이 브러쉬,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 맥의 베스트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아이 백 하나로 깊이 있고 아찔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스 딜라이트 립 백’도 선보인다. 동일한 톤의 립스틱, 립글라스, 립펜슬이 원형의 파우치 안에 담겨있으며 미디엄 핑크 톤의 ‘설트리’와 누드 톤의 ‘윈터 쿨’의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립 펜슬 대신 네일락커가 들어가 있는 ‘아이스 딜라이트 네일&립 백’은 강렬한 레드, 짙은 버건디 레드 톤의 립스틱과 메탈릭한 펄감이 돋보이는 립글라스가 함께 구성돼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가장 활용도 높고 인기 있는 브러쉬들로 구성된 ‘메이크 잇 퍼펙트 브러쉬 키트’는 투명한 손잡이에 은색 펄이 들어있어 겨울 시즌의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맥의 미네랄라이즈 제품들과 궁합을 이뤄 윤기를 극대화 시켜주는 ‘미네랄라이즈’ 브러쉬 키트와 꼭 필요한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된 ‘에센셜’ 브러쉬 키트, 브러쉬 모까지 흰 눈처럼 하얀 ‘스페셜 에디션’의 3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마지막으로, 올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파우치 하나로 완성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패뷸러슬리 페스티브 페이스 킷’은 6색 아이섀도우와 블러쉬로 이루어진 컴팩트와 엄선된 립스틱, 립글라스, 그리고 브러쉬 등으로 구성돼 파우치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패뷸러슬리 페스티브 페이스 킷’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는 이번 헐리데이 컬렉션 ‘아이스 퍼레이드’는 11월 한정판으로, 매장 출시 전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14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맥 홍보팀 박미정 부장은 “’아이스 퍼레이드’ 컬렉션은 모임이나 파티가 잦은 연말에 잘 어울리는 화려한 파우치에 매력적인 겨울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시켜줄 엄선된 제품들이 담겨있다”며, “올 겨울 시즌에만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패키지와 제품 구성은 지인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피부는 쉬고 싶다‘ 수면 부족도 여드름 원인
· 여배우들이 실제 애용하는 화장품은?

· 오래 앉아 있으면 암? 디스크가 더 위험
· 풀무원, 맞춤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장하러 53’ 운영
· 이완 맥그리거-에바그린, 파격 러브씬의 비결은?

입력 2011-11-14 10:13:53 수정 2011111410141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