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과 파티가 많아지는 연말, 이왕이면 돋보이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주인공이 돼 보면 어떨까.
한국워킹맘연구소에서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종로 코리아나 두피센터에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제 7회 ‘워킹맘의 통(通) 큰 수다’를 개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코리아나 두피센터 김효실 실장과 함께 ox 퀴즈를 통해 평소 잘못 알고 있던 상식 진단을 시작으로 피부 관리법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배울 수 있다.
워킹맘의 통(通) 큰 수다에 참가를 원하는 워킹맘은 오는 18일까지 '워킹맘의 희노애락 카페(http://cafe.naver.com/workingmom119)'통(通) 큰 수다' 게시판에 신청하면 된다.
개인별 맞춤 레슨을 해주기 때문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을 가지고 와도 좋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국워킹맘연구소 이수연 소장은 “많은 워킹맘들이 아이 때문에 저녁 모임을 많이 참석하기는 어렵지만 연말에는 꼭 참석해야 할 모임이 한 두 번씩은 생기기 마련이다”라며 “잦은 참석이 어렵기 때문에 한 번 나갈 때 제대로 주목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화사하고 세련된 포인트 메이크업을 알아두면 매우 유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워킹맘의 통큰 수다는 한국워킹맘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리얼 좌담회로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피부는 쉬고 싶다‘ 수면 부족도 여드름 원인
· 여배우들이 실제 애용하는 화장품은?
· 오래 앉아 있으면 암? 디스크가 더 위험
· 풀무원, 맞춤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장하러 53’ 운영
· 이완 맥그리거-에바그린, 파격 러브씬의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