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투어익스프레스 추천, 수험생 기분전환 여행지

입력 2011-11-14 15:28:15 수정 2011111415292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길고 긴 여정을 마친 수능시험 수험생과 뒷바라지를 해주신 부모님에게 필요한 것은 잠시 숨을 고르는 휴식이 필요한 시기가 왔다.

수능만 끝나면 계획했던 일들이 많이 있겠지만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긴장되고 움츠려 있던 몸을 여행으로 풀어주고 그간 고생한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 추천하는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기분전환 여행상품을 주목해 보자.


▲ 즐거운 제주 여행 – 온 가족과 떠나는 2박3일 에어카텔

하늘이 베푼 천혜의 휴양지 제주도,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고 따뜻한 남제주에 위치한 해비치리조트는 뛰어난 리조트 시설로 호평받고 있는 곳이다.

주변에는 표선해수욕장과 제주의 푸른바다를 함께 조망할 수 있는 넓은 창과 발코니와 고급스러운 시설이 이곳의 자랑이다.

32평형 객실이 제공되어 4인 가족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다, 2,000cc 급 렌터가 54시간이 기본 제공되며, 최고급 해비치 리조트를 경제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문의: 02)2022-6638


▲ 푸른 바다로 가보자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2박3일

따뜻한 필리핀의 아름다운 섬 세부로 떠나는 자유여행 상품으로 실속형 호텔부터 마리바고 블루워터, 플렌테이션 베이, 임페리얼 팰리스, 상그릴라 등의 고급 리조트까지 숙소의 선택이 다양한 상품이다.

수·목·토·일 21시45분 인천 공항 출발로 주말을 이용하여 다녀올 수 있는 편리한 스케줄이다.

고객들의 새벽도착 스케줄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한 왕복 픽업 서비스가 서비스로 제공되어 밤늦은 시간 출발에도 안심이다.

포함사항으로는 필리핀항공 세부 직항 왕복항공권, 전일정 조식, 공항-리조트간 왕복 교통편 제공서비스가 포함된다.

문의:02)2022-3434

▲ 젊은 여행자를 위한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

가슴 설레는 해외여행의 인기 추천지 일본,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 인기지역으로 뽑는 후쿠오카 지역을 추천한다.

동경과는 멀리 떨어져 안전한 지역인 후쿠오카 지역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으로 온천 여행지인 벳부와 아름다운 온천마을 유후인, 그리고 일본 속의 작은 유럽 하우스텐보스 및 구마모토 등의 지역을 선택하여 자유롭게 관광이 가능한 상품이다.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서는 아기자기한 온천마을인 유후인 관광을 추천한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후쿠오카 내 호텔 2박(세미더블룸)과 조식이 포함된 이 상품은 투어익스프레스의 자유여행 브랜드인 ‘여행나비’ 상품으로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문의: 02)2022-6412

▲ 홀가분하게 떠나는 로마 – 파리 7일 여행

멀게만 느껴지는 유럽의 핵심 로마와 파리를 중심으로 돌아보는 일정으로 로마의 바티칸, 영화 로마의 휴일로 유명한 스페인 계단, 트레비 분수, 콜로세움 등의 로마 유적지 등을 관광하며 야간열차를 이용하여 파리로 이동,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개선문 등 핵심 장소들을 여유 있게 보는 일정이다.

신비한 몽셀미셀 수도원에 로망을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는 여행상품이며, 유럽왕복항공권, 투어리스트급 호텔 및 조식, 로마- 파리 야간열차,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

문의: 02)2022-6540


▲ 이탈리아의 주요 도시를 콕 찍어 여행하자

이탈리아의 주요도시인 로마와 피렌체, 물의 도시 베니스를 쿡 찍어 여행하는 상품으로 베니스의 리알코토 다리, 산 마르코 대성당, 두깔레 궁전, 탄식의 다리, 리도섬, 무라노 섬등을 둘러볼 수 있으며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의 무대인 피렌체의 두오모 성당, 우피치 미술관, 베끼오 다리, 미켈란젤로 언덕 등을 볼 수 있다.

로마에서는 바티칸 투어가 포함되어 있어 설명을 들으며 바티칸 박물관, 성베드로 성당 등을 관광할 수 있다.

유럽왕복항공권, 준급 호텔 5박 및 조식, 바티칸 투어, 여행자보험이 포함돼 많은 여행자들이 동경하는 이탈리아를 쉽게 여행 할 수 있다.

문의: 02)2022-654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피부는 쉬고 싶다‘ 수면 부족도 여드름 원인
· 여배우들이 실제 애용하는 화장품은?
· 오래 앉아 있으면 암? 디스크가 더 위험
· 풀무원, 맞춤 김장 체험 프로그램 ‘김장하러 53’ 운영
· 이완 맥그리거-에바그린, 파격 러브씬의 비결은?

입력 2011-11-14 15:28:15 수정 20111114152928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