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웹툰 제작에는 ‘생활의 참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양수 작가, ‘낭만돼지 데이지’의 청설모 작가, ‘누들누드’, ‘덴마’의 양영순 작가, ‘프로야구 웹툰’의 최훈 작가 등 인기 작가들이 참여했다.
‘K-Toon, 생활의 힘’은 현재 4편까지 연재 되었고, 일상 생활 속에서 카드사용과 관련해 누구나 경험해 봤을 만한 이야기들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놓음으로써 고객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1편은 신입사원 면접을 소재로 한 ‘취업준비생의 힘(김양수 작가)’, 2편은 카드를 사용하면서 흔히 겪는 마그네틱 손상을 소재로 한 ‘사람의 힘(청설모 작가)’, 3편은 주유와 관련된 초보운전자의 비애를 소재로 한 ‘아는 것이 힘(최훈 작가)’, 4편은 아버지의 제2의 인생 발견을 소재로 한 ‘가족은 나의 힘(김양수 작가)’ 등이다.
‘K-Toon, 생활의 힘’은 KB국민카드의 공식페이스북 팬진과 공식트위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오는 23일까지 ‘나는 카드로 ○○○까지 해봤다’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의 공식페이스북 팬진에 접속 후 사연 공모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제에 맞춰 작성한 사연 중 참신한 아이디어를 채택해 총 4명에게 기프트카드(10만원권)를 제공하고 13편부터 16편까지의 웹툰 제작에 반영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유 서인국, 추운겨울 커플들은 뭐입지?
· 물티슈도 불안하다 ‘엄마표 물티슈 만드는 방법’
· 리쌍, 싸이-이승철도 넘었다 콘서트 예매율 1위
· 추운 겨울, 무릎 시큰거리면 ‘이것’ 의심
· GS샵 디토 ‘여성 위한 자동차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