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의 유·초등 전문 영어교육 브랜드 ‘빌드앤그로우(Build&Grow)’에서 NEAT(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에 대비해 초등학생이 영어 말하기·쓰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시리즈 교재를 새롭게 선보였다.
‘빌드앤그로우’가 이번에 출간한 교재는 영어 발표력을 키워주는 ‘Everyone, Speak!’ 시리즈 3종과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 훈련을 할 수 있는 ‘Write Right - Paragraph to Essay’ 시리즈 3종이다. 각 시리즈는 영어 말하기·쓰기 기초 실력을 갖춘 초등학생 대상의 교재로, 어학원 및 공부방, 방과 후 학교 등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최근의 영어 프리젠테이션 열풍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Everyone, Speak!’는 한 가지 주제로 자연스러운 일상 회화 연습과 영어 발표 훈련을 동시에 하도록 구성해, 학생들의 의사표현 능력과 발표력을 향상시켜준다. 특히, 테스트 형식으로 구성한 부가 학습자료 CD-ROM를 활용해 학생 스스로 스피킹 훈련을 하거나 스피킹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문단 구성부터 에세이 완성까지 체계적인 글쓰기 훈련을 할 수 있는 ‘Write Right - Paragraph to Essay’ 시리즈는 유형별·목적별 글쓰기 가이드를 체계적으로 제시해,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 스킬을 요구하는 NEAT에 효과적으로 대비하도록 했다.
능률교육 장옥희 유초등사업본부장은 “초등학생이 NEAT에 대비하려면 유형문제 풀이 위주의 단기간 학습보다는 체계적인 학습으로 영어 기본기를 확실하게 갖추어야 한다”며, “말하기 학습은 단순 회화 형식의 말하기에서 나아가 주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정리해 말하는 훈련이 중요하며, 쓰기 학습은 다양한 장르의 글을 접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글의 유형과 목적에 맞는 글쓰기 훈련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유 서인국, 추운겨울 커플들은 뭐입지?
· 물티슈도 불안하다 ‘엄마표 물티슈 만드는 방법’
· 리쌍, 싸이-이승철도 넘었다 콘서트 예매율 1위
· 추운 겨울, 무릎 시큰거리면 ‘이것’ 의심
· GS샵 디토 ‘여성 위한 자동차 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