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대규모 한류 콘서트인 MO.A를 후원한다.
MO.A는 K-POP의 세계화를 위해 CJ E&M이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협력하여 해외 K-POP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마련한 글로벌 콘서트 M Live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콘서트이다.
오는 12월 3일 쿠알라룸푸르 MBPJ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에는 슈퍼주니어, f(x), Miss A, B1A4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들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식후원과 함께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AirAsiaKorea)에서는 한국승객을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로 초대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0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서울-쿠알라룸푸르 왕복항공권과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최근 진행된 2PM 말레이시아 첫 단독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에어아시아엑스 서울-쿠알라룸푸르 노선 1주년 기념 깜짝 이벤트이다.
에어아시아엑스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1년 동안 에어아시아엑스의 서울-쿠알라룸푸르 노선을 사랑해 주신 한국승객 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이라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젊고 열정적인 항공사답게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한국승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30여성, 절반 이상이 명품 짝퉁 2개 보유
· 고소영, ‘애 엄마 맞아? 여신 미모 여전’
· 김밥보다 적은 열량, 든든한 식사 대용식 ‘인기’
· 가수 김연우, “체육관 운영하는 가수 되고 싶어”
· 김장 스트레스,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서 날려 버리자
· 베네세코리아, ‘우리 아이 유아용품 엄마가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