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카드는 오는 16일 채움카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원기회복, 감성충전, 유유자적, 다다익선, 금상첨화 등 5가지로 구성된 새로채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원기회복-NH카드와 한삼인이 함께하는 이벤트!
16일부터 12월15일까지 한달간 2주년 축하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2백명을 추첨하여 NH한삼인 제품을 증정한다. 축하메세지는 NH카드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작성하면 된다.
▲ 감성충전-사진전과 연극의 고객감동 이벤트!
연극 ‘늘근 도둑 이야기’ 입장권(정가 3만5천원)을 NH카드로 결제하면 11월30일자 공연은 1만원에, 12월1일부터 11일까지 공연은 2만3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브이(V) 갤러리에서 개최되는 사진전 ‘신(新)농가월령전’에 NH카드 회원에 대해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 유유자적-레져 이벤트!
12월30일까지 충무·화순·설악·제주 금호리조트의 숙박 요금을 약 50~80% 할인한다. 같은달 11일까지 양평 TPC와 홍천CC, 포레스트 힐, 안성 레이크힐스, 한맥C.C&노블리아 등 5개 골프장 온라인 부킹 시 무료부킹서비스 제공 및 결제금액의 10%를 채움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 다다익선-하이마트 대박 및 삼성전자 캐시백 이벤트!
11월 한달간 하이마트에서 만도 딤채 김치냉장고 구입 시 금액에 따라 농협 아름찬김치 5~20kg을 증정하고,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삼성전자 행사모델 구입 시 캐쉬백 및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24일부터 12월4일까지는 전국 하나로클럽과 하나로마트에서 행사품목 구입 시에도 할인 받을 수 있다.
▲ 금상첨화-무이자할부 및 포인트 대잔치!
12월31일까지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할부결제 시 할부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준다. 단, 기프트카드와 상품권 구입 및 제세공과금과 대학등록금 납부 시에는 면제되지 않는다. 또한, 12월25일까지 NH채움카드로 농협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신토불이매장, NH쇼핑에서 매월 5일, 15일, 25일에 5만원이상 결제 시 채움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NH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30여성, 절반 이상이 명품 짝퉁 2개 보유
· 고소영, ‘애 엄마 맞아? 여신 미모 여전’
· 김밥보다 적은 열량, 든든한 식사 대용식 ‘인기’
· 가수 김연우, “체육관 운영하는 가수 되고 싶어”
· 김장 스트레스,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서 날려 버리자
· 베네세코리아, ‘우리 아이 유아용품 엄마가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