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올 겨울 추위를 대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덕다운 야상 재킷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발란스 덕다운 야상 재킷은 스포티한 느낌에 캐주얼적 요소를 가미한 ‘유틸리티 덕다운 재킷’과 남성 전용 ‘프리미엄 덕다운 재킷’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패턴 있는 안감을 사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강조했으며, 100% 오리 솜털과 깃털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더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의 ‘유틸리티 덕다운 재킷’은 보온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체크프린트 안감 원단으로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와이어가 삽입된 후드는 비나 눈바람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고 소매 끝은 벨크로 방식으로 처리해 찬 공기나 바람이 몸 안에 새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특히 투습성과 발수성이 뛰어난 NF 코팅과 방수 지퍼를 적용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으로 색상은 레드, 퍼플, 블랙으로 출시된다.
‘프리미엄 덕다운 재킷’은 모던한 스타일의 남성 전용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의 주머니가 달려있어 많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고, 후드 부분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천연 라쿤 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엉덩이를 덮는 롱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블랙과 베이지의 클래식한 색상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표현하며 세련된 스트릿 아웃도어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030여성, 절반 이상이 명품 짝퉁 2개 보유
· 고소영, ‘애 엄마 맞아? 여신 미모 여전’
· 김밥보다 적은 열량, 든든한 식사 대용식 ‘인기’
· 가수 김연우, “체육관 운영하는 가수 되고 싶어”
· 김장 스트레스,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서 날려 버리자
· 베네세코리아, ‘우리 아이 유아용품 엄마가 직접’